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궁 잔기지떡, 쑥 잔기지떡 맛보았어요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22. 2. 4. 18:32
    반응형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떡으로 술떡, 증편의 일종인 잔기지떡 좋아해 가끔 사다 먹는데요. 이번에는 궁 잔기지떡집에서 쑥 잔기지떡을 구입해 먹어 보았습니다.

     

     

    궁 잔기지떡 파주점에서 구입했어요.

     

     

    박스를 열었습니다.

     

     

    무화학 첨가물, 무방부제, 무색소 3無에

    국내산 햅쌀에 저가당 팥앙금, 전통발효기법으로 만들었다고 되어 있네요.

     

     

    따뜻하게 데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좋은데요. 전자레인지 사용법도 적혀 있어요. 5개 기준으로 덮개를 덮은 후 상온 상태라면 20~30초간, 냉동된 상태라면 2분 정도 데우면 된다고 합니다.

     

     

    떡은 비닐에 싸여 있어요.

     

     

    궁 쑥잔기지 떡입니다. 1박스는 50입이고요. 반박스는 25입니다. 저는 반박스를 구입했어요. 일반 잔기지떡은 맛보아 맛을 알지만 쑥은 어떨지 몰라 반박스용으로 구입해 봤어요. 쑥 잔기지떡 50입 한 박스 가격은 17,000원, 25입 가격은 10,000원이에요.

     

     

    그건 그렇고 쑥 잔기지떡이라 쑥이 실제로 푸릇푸릇 들어 있습니다. 저는 왠지 푸른색만 보면 괜스레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사이즈는 한입에 먹기 좋게 자그마합니다.

     

     

    속에는 팥앙금이 들어 있어요. 앙금이 많이 들어 있지는 않고 조금 들어 있어요.

     

     

    맛은 쫀득한 식감에 시큼한 술맛이 많이 나지 않고 그리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저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을 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데요. 우유나 차랑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하얀 일반 오리지널 잔기지떡도 맛있지만 쑥 잔기지떡도 괜찮은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