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는 건강식품 한 가지라도 안 먹으면 뭔가 빠뜨린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다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이겠지요. 이번에는 알로에 겔 젤리 스틱을 샀어요. 예전에도 아임뮨 알로에겔을 사다 먹었는데 이번에는 김정문 알로에 젤리스틱을 구매하였습니다.

 

 

김정문 알로에 하면 화장품이 떠오르는데 건강 기능 식품도 나오더군요.

 

 

면역력, 장 건강,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알로에, 이러한 알로에로 만든 건강식품 알로에겔 스틱인데요. 김정문 알로에 젤리스틱에는 유기농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있고 착색료, 보존료는 무첨가 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원료명 및 함량이에요. 유기농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200:1, 총다당체 10%/미국산) 5.5%, 프락토올리고당, 정제수, 당류가공품(바나나추출분말, 무수결정포도당), 백포도농축액(칠레산), 혼합제제(로커스트콩검, 잔탄검, 포도당, 한천, 타마린드검), 천연알로에향(천연향료), 구연산(함수구연산), 젖산 칼슘, 효소처리스테비아가 함유되어 있네요.

 

 

영양정보입니다. 1포 용량이 20g, 1포 칼로리는 45kcal.

 

 

그건 그렇고 한 상자 속에는 14포가 들어 있어요.

 

 

1일 1포씩이니 한 상자가 2주분이군요.

 

 

뜯을 때는 이지컷이라 손으로 쉽게 뜯어집니다.

 

 

그리고 밑에서부터 짜 올리면 되지요. 내용물은 누르스름한 젤리 형태인데요.

 

 

탱글탱글, 맛을 보니 젤리의 쫀득한 식감 그대로고요. 달콤하니 약간 새콤한 맛도 나는 게 맛있어요.

 

 

꾸준히 먹어보니 일단 다른 건 잘 모르겠고 변비 예방과 해소에는 조금 도움이 되는 듯합니다. 어쨌든 휴대성도 있으니 챙겨서 밖에서 먹어도 될 듯,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