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백 바디로션, 탐라레 제주동백 퍼펙트 에센셜 바디로션
    리뷰/화장품 2022. 11. 7. 20:06
    반응형

    옛날에는 끈적거림이 싫어서 샤워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곤 했는데, 요즘에는 피부 건조함 때문에 가려움을 많이 느껴 바디로션을 바르는 편입니다. 그런데 제품 한 가지만을 고집하지는 않고 이것저것 사는대로 생기는대로 바르는데요. 마침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신 지인께서 바디로션을 사다 주셔 요즘 바르고 있어요.

     

     

    탐라레 제주동백 퍼펙트 에센셜 바디로션입니다.

     

     

    탐라레는 제주 기업인가 봐요. 탐라레의 뜻은 제주의 이웃, 즉 제주를 뜻하는 탐라랑 이웃을 뜻하는 올레를 합한 단어라고 해요.

     

     

    청정제주 명품 프리미엄 바디&스킨케어 브랜드라고 합니다. 바디로션 외에도 바디클렌저, 페이스오일, 스킨, 로션, 크림 같은 제품들을 판매하더군요.

     

     

    그럼 전성분 먼저 살펴보면 정제수, 미네랄오일, 스테아릭애씨드, 세테아릴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퀸즈랜드넛오일, 우레아,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라이콜, 트라이에탄올아민, 동백나무잎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다이메티콘, 미네랄워터, 베타인,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폴리솔베이트80, 허니서클꽃추출물, 쇠비름추출물, 크리산텔룸, 인디쿰추출물, 황벽나무껍질추출물, 종대황뿌리/잎줄기/줄기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향료, 카보머, 알란토인, 소듐벤조에이트, 페녹시에탄올,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리날룰,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황색4호, 황색5호

     

     

    용기는 플라스틱 재질, 색깔은 강렬하네요. 동백이라고 빨간색으로 한듯해요. 용량은 600ml, 넉넉하게 쓸 수 있는 용량인 것 같아요.

     

     

    내용물을 펌핑해서 덜어내면 됩니다.

     

     

    손등에 내용물을 덜어내었어요. 한 번 펌핑하면 이 정도가 나옵니다. 크림 제형이고요. 아주 꾸덕하지는 않고 아주 무르지도 않고 적당해요.

     

     

    사용법은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마사지하듯 펴 바르면 되지요.

    처음에 바를 때는 약간 끈적거림이 느껴져요.

     

     

    흡수가 된 뒤에도 약간은 끈적임이 남다가 조금 지나면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느낌만 남는 것 같아요. 향은 꽃향기가 나는데 처음에는 제법 진하게 나는 편이고요. 시간이 지나면 점점 옅어지더라고요.

     

     

    어쨌든 탐라레 제주 동백 바디로션, 유수분 적당한 것 같고요, 보습력도 괜찮은 듯, 향은 자기 취향에 맞을 수도, 아닐 수도 있겠지만 일단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