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러쉬포유 치간칫솔 I형 SSSS 사이즈 추천, 치간칫솔 거치대 꽂이
    리뷰/생활용품 2023. 3. 23. 12:23
    반응형

    칫솔질만으로는 치아 사이에 끼여 있는 음식물 찌꺼기가 잘 빠지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치실이나 치간칫솔을 사용하는데요. 요즘에는 습관이 되어서 그런지 치간칫솔질을 안 하면 왠지 기분이 찝찝해 꾸준히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또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구입한 치간칫솔은 브러쉬포유 치간칫솔 I자형입니다. 후기글을 보니 추천하는 글이 많길래 구입했어요. 한 세트에 50p 들어 있는데 계속 사용하는 거라 사는 김에 두 세트 구입했습니다.

     

     

    하나 구입하면 사은품이 치간칫솔 거치대가 있고요. 2개 구입하니 치간칫솔 거치대에 혀클리너까지 사은품으로 있네요.

     

     

    그리고 제품에 휴대용 치간칫솔 10P가 휴대용 케이스에 넣어져 동봉되어 있어요.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브러쉬포유 치간칫솔 사이즈는 통관직경이 1.5mm인 L사이즈부터 1.2mm M사이즈, 1.0mm S, 0.9mm SS사이즈, 0.7mm SSS, 0.6mm SSSS 사이즈로 구분되어 있어요. 제가 구입한 것은 제일 작은 사이즈 치간칫솔 SSSS 사이즈예요.

     

    저는 제 치아 다 부드럽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두 가지 정도 사이즈 다르게 구매해서 치간에 따라 사용해도 괜찮을 듯해요.

     

     

    상자 뒷면에 제품 설명이 되어 있네요. 재질은 나일론, 스테인레스와이어,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내열온도는 70℃네요. 뜨거운 물에 소독하면 안 되겠지요.

     

     

    상자에 뜯을 수 있는 점선이 있어요. 그 점선대로 뜯으면 상자 안에 그대로 보관도 하고 쉽게 꺼낼 수도 있습니다.

     

     

    치간칫솔은 개별로 뚜껑이 있어요.

     

     

    사용할 때에는 뚜껑을 손잡이 끝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길이가 길어지니 사용하기 편리해요.

     

     

    이 솔로 치아와 잇몸 사이를 닦으면 되지요. 일자형의 치간칫솔 I형은 앞니 닦을 때 유용해요. 어금니 닦을 때는 이대로 사용하기는 불편한데요. 그럴 때는 구부려 사용하면 되는데, 와이어 부분을 구부려 사용하면 와이어가 잘 끊어져요. 핸들 상단을 휘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건 사은품인 치간칫솔 거치대예요. 

     

     

    따로 분리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걸 아래에 놓으면 됩니다.

     

     

    붙여 쓸 수도 있게 흡착판도 동봉되어 있어요.

     

     

    흡착판은 뒷면에 끼어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치간칫솔 꽂이에 치간칫솔을 세워서 보관하니 좋네요. 쓰고 나서 말릴 때는 뚜껑을 열어 건조하면 되고요.

     

     

    다 마른 후에는 뚜껑을 닫아 보관하면 되니 좋아요. 

     

     

    이건 함께 동봉된 휴대용 치간칫솔입니다. 생분해가 되는 친환경 소재인 옥수수 전분 PLA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휴대용 치간칫솔은 손잡이가 너무 얇아 잡기가 불편하네요.

     

     

    그건 그렇고 본품 사용 후기는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에 비해 와이어 부분이 튼튼한 것 같아요. 너무 약하면 잘 휘어지고 잘 부러지기도 하는데 일단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