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건강을 위해서 운동들 많이 하시는데요.
특히 등산이나 자전거 타기, 조깅 등 야외활동을 할 때 갈증해소를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물통이죠.
그래서 저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위해 물병 하나를 샀는데요. 락앤락 비스프리 스포츠 스파우트 물병으로 구입하였어요.

 

비스프리 스포츠 스파우트 물병, 용량은 650ml도 있지만 제가 구입한 것은 550ml에요.

 

 

 

색상은 블루, 그린, 핑크색이 있는데 이건 그린색이에요. 제가 녹색 계열을 좀 좋아하는지라...
그리고 속의 내용물이 비춰져 남아있는 양도 가름할 수 있답니다.

 

 

 

비스프리 물병은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 약자로 BPA와 인체에 유해한 가소제를 첨가하지 않은 신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요즘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가 큰 만큼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친환경 안심 소재로 만든 물병이라 맘에 드네요.

 

 

 

최근에 시판되고 있는 생수 몇 종에서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인공 에스트로겐 물질이 검출되었다죠.
바로 페트병이 문제인데요. 좋은 물이나 좋은 음식만큼 그것이 담겨져 있는 용기 또한 중요하다는 사실, 새삼 느끼게 해주네요.

 

 

 

용기 이모저모를 살펴보기 전에 일단  물병 바닥에 재질과 내열, 내냉온도, 주의사항 등이 표시되어 있으니 그것부터 확인하고요.
♣될 수 있으면 뜨거운 음료는 넣지 말고 식힌 후에, 내부의 압력이 높아져 누수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 자체적으로 가스를 발생시키는 음료는 제품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넣지 말라는 말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 열탕소독도 삼가하라는 설명

 

 

 

이제 용기를 살펴보죠.
일단 가운데 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가 우선 손으로 잡기가 좋고 무척 가볍습니다.

 

 

 

또한 물병끈이 달려 있어 이동할 때 정말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물을 마실 때에는 원터치로 쉽게 열어 마실 수 있는데요.

 

 

 

입구가 좁아 휴대하면서 딱 입에 갖다대고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마신 후에는 마개를 딱 소리가 날 때가지 닫으면 되는데
마개에 실리콘 패킹이 있어 누수를 막아준답니다.

 

 

 

윗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뚜껑 안의 모습이에요. 역시 고무패킹이 부착되어 있어요.

 

 

 

물을 가득 붓고 누수가 되는지 살펴볼께요.
아무래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위한 물병이다 보니 제일 걱정되는 것은 바로 누수에 대한 우려인데요.
거꾸로 들고 흔들어 봤는데 뚜껑과 마개를 잘 잠근다면 물이 새지는 않네요.

 

 

 

락앤락 비스프리 스포츠 스파우트 물병!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 게다가 비스페놀A 프리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 휴대용 물병인 것 같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