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세이도 화장품 사면서 적립되어진 포인트로 얻게 된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폼이에요.
클린징폼은 이리저리 쓰다 만 제품이 많지만,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 보면 어떤지 사용하고 싶어 못 참고 쓰게 되네요.

 

일본 셀프 세안제 NO.1, 거품이 다르다는 문구가 씌여진 스티커가 상단에 붙여져 있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바로 이 시세이도 퍼펙트휩 클렌징폼은 거품 세안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는 것을 미리 짐작할 수가 있어요.

 

 

 

제품 특징을 보면
농밀한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편안하게 세안 기능!
극미립 거품입자로 모공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세리신 성분으로 피부보습!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유지!

 

 

 

전성분은 정제수, 스테아릭애씨드, 피이지-8, 미리스틱애씨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글리세린, 라우릭애씨드, 에탄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폴리쿼터늄-7, 향료, 디소듐이디티에이, 피토스테릴, 옥틸도데실라우로일글루타메이트, 메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세리신, 포타슘소르베이트, 토코페롤.

 

 

 

용량은 120g, 보통의 폼클렌징 제품처럼 튜브형 모양이에요.

 

 

 

측면에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떡 하니 붙여져 있어요.

 

 

 

사용할려고 뚜껑을 보니 다시 한번 스티커로 봉해져 있네요.

 

 

 

내용물을 손등에 조금 덜어냈는데요.
흰색의 찰진 제형, 무르지 않고 쫀쫀한 타입이에요.

 

 

 

그럼 생크림 탄력거품 클렌징폼이라니 얼마나 거품이 나는지 살펴볼께요.
젖은 손에 조금 덜어내서 문지르니 거품이 나기 시작하는데, 여기에 물을 조금씩 더해가며 문지르면 더욱 풍성한 거품이 생깁니다.
이때 거품을 일으키는 손은 힘을 빼고 공기를 섞듯이 거품을 내고, 이 거품을 얼굴 위에 얹어 지긋이 누르면서 세안을 하라고 용기에 설명되어 있네요. 

 

 

 

대부분의 거품을 낼 수 있는 폼클렌징 제품은 거품은 풍성하게 만들 수는 있어도 금방 거품이 사그라들기 마련이데요.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징은 사진 찍는다고 시간이 지체되어도 거품이 여전이 풍성하게 남아 있어요.
마치 생크림같이 느껴지기도 하는 부드러운 거품이에요.

 

 

 

이제 세정력을 한 번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손등 위에 마스카라, 립스틱, 비비크림 정도를 발랐어요.

 

 

 

역시 거품을 내어 메이크업된 부분에 얹어 약간 문질러주었어요.

 

 

 

퍼펙트 휩 거품세안제, 물로 씻으니 깨끗~
워터푸르프 타입의 강력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니라 그런지 깨끗이 다 지워졌어요.
조금 진한 메이크업은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만으로 깨끗이 지우기에는 무리이겠지만, 세정력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인것 같네요.

 

 

 

시세이도 폼클렌징 제품인 퍼펙트 휩, 어쨌든 세안 후의 느낌은 개운해서 좋은 것 같아요. 향도 부담스러운 향은 아니고요.
그리고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 세안은 노폐물 제거에도 용이하지만 피부에 자극도 덜한 것 같네요.
국내 출시 1년만에 50만개가 팔렸다니 꽤나 세안제로서는 인기있는 제품인가 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