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주위는 건조해 주름지기 쉬운 부위이죠.
그래서 아이크림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필수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한 가지 화장품을 꾸준히 써보지는 않는 편이라
이번에는 미샤 니어스킨 이너 모이스트 바이탈라이즈 아이크림를 구입하였어요.




미샤 니어스킨 이너모이스트 바이탈라이즈 아이크림 NMF, 용량은 25ml.
아이크림은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 많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미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미샤데이를 비롯한 세일기간에 구입하면 더더욱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고요.




미샤 니어스킨 아이크림, 제품 설명을 보면
11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레시틴, 세라마이드, 콜라겐, 히아루론산 등의 천연보습인자(NMF)가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주름도 예방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각 층의 보습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Multi NMF 리포좀 20% 함유되어 있다네요.




겉상자에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빽빽한 글씨로 씌여져 있는 것을 일일이 읽기는 좀 힘든 것 같아요.




어쨌든 중요한 것은 무알코올, 무파라벤, 무미네랄오일, 무벤조페논, 무트리클로산, 무GMO
자극적일 수 있는 6가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아이크림이라는 것인데요.
그래서 조금은 순하게 작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제 내용물을 한 번 보죠. 튜브형의 아이크림으로 간편하게 눌러 짜기만 하면 되는데요.




하얀색의 크림으로 되직하지 않은 약간 묽은 제형이에요.
눈주위에 바를 때에는 스킨, 에센스 바른 후에 눈주위에 펴 발라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됩니다.




발림성도 괜찮고 끈적거리지 않으면서 촉촉한 보습감이 어느 정도 느껴집니다.




미샤 니어스킨 이너 모이스트 바이탈라이즈 아이크림, 고보습 아이크림이라지만
충분한 유분감이 느껴지지는 않아 건성타입을 가지신 분이나 나이가 드신 분들보다
가볍게 바르고자 하는 중성피부타입이나 지성, 복합성 피부타입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