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처리퍼블릭 오리지날 파워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미백아이크림
    리뷰/화장품 2013. 11. 30. 10:14
    반응형

    저렴하면서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을 찾던 중
    네이처리퍼블릭 오리지날 파워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정가는 24,000원인데 50% 할인해서 12,000원에 구입하였어요.




    네이처 리퍼블릭 오리지날 파워 브라이트닝 미백아이크림,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칙칙한 눈가 피부를 밝게 케어해주는 아이크림이라고 합니다.




    지압봉도 내장되어 있어요.




    일단 6무 프리제품, 파라벤, 텔크,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벤질알코올, TEA가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겉상자에 표기된 전성분 살펴보니 진주가루와 오렌지수가 눈에 띄네요.
    발효진주추출물과 진주파우더는 그늘진 눈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이태리 오렌지 워터는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해 피부 안색을 맑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미백에 효과 있다는 알부틴도 함유되어 있어요.




    상자에서 꺼낸 아이크림이에요.
    짜서 쓸 수 있는 튜브형인데요.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튜브형인 것 같아요. 
    용량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30ml.




    우선 아이크림 뚜껑을 열면 기다랗게 나와 있는 뽀족한 입구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지압봉은 한쪽은 둥글고요. 반대편은 납작합니다.
    사용법은 둥근 부분으로 눈 앞머리, 눈밀 아래, 눈꼬리를 3초간 눌러주고
    역시 둥근 부분으로 바깥방향으로 원을 그리듯이 돌려줍니다.
    납작한 부분으로는 눈가피부에 밀착하여 다리미를 하듯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마사지 후 아이크림을 바르면 더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게으른 저는 아마도 이 눈 지압봉 그다지 많이 사용할 것 같지는 않네요.




    이제 내용물을 보겠어요.
    아이크림을 손등에 약간만 덜어내었어요. 입구가 좁아 양조절이 쉽네요.
    하얀 크림인데요. 제형 자체가 수분감이 충분한 묽은 타입은 아니에요.
    촉촉한 타입이라기보다 매트한 타입




    펴발랐어요.
    발림성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닌 듯 하지만 펴바르고 톡톡 두드리니 흡수되었어요.
    흡수되니 생각보다 많이 끈적거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면서 부드럽게 스며들었어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저렴해서 좋고요.
    게다가 무파라벤 등 6무 프리 아이크림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