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왠지 요즘 피곤함을 자주 느끼곤 해 비타민제라도 하나 사 먹어야 되겠다고 싶었는데, 마침 동생이 멀티비타민 영양제를 주어 먹게 되었어요.

 

 

풀무원 비타민제에요. 방문 판매를 통해서 구입였다고 하는데, 3개월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6만원으로 표기되어 있고, 실제로는 15만원에 구입하였다고 합니다. 가격이 센 편인 것 같아요.

 

 

 

어쨌든 제품명은 풀무원 그린체 리얼비타민 MVP(엠브이피) 멀티비타민미네랄이고요. 비타민 미네랄 분리 설계로 효과적으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능적으로 영양 강화, 활력 충전을 위한 비타민미네랄제로 활발한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 B군을 강화하였고, 지용성 비타민은 식물성 유지에 담아 흡수율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겉상자에 표기된 원료명이고요.

 

 

 

한 포에 함유되어 있는 각 영양소 함량이에요.

무척 많은 영양소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이러한 다양한 영양소들은 각각의 기능들이 있죠. 그 효능에 대해서도 적혀 있어요.

 

 

 

겉상자에 표기된 제품 설명을 본 뒤 상자의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약봉지가 가지런하게 줄지어 놓여 있네요.

 

 

 

하루에 한 포씩 먹는건데요. 3개월, 총 90일분이라 90포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보기 위해 한 번 봉지를 뜯어 보았습니다.

특별히 가위 필요없이 손으로 잘 뜯어집니다.

 

 

 

한포 안에는 이렇게 3정이 있습니다.

 

 

 

노란색 정제의 약인데요.

7가지 비타민B군과 비타민C같은 수용성 비타민이 힘유되어 있습니다.

 

 

 

이건 약간 말랑한 재질의 빨간색 캡슐인데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D, 비타민E 같은 지용성 비타민3종이 들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회색 정제인데요.

마그네슘, 철, 아연, 셀렌, 망간, 구리, 몰리브덴, 크롬 같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비타민제라 하면 약 한알에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가 다 들어 있는데 풀무원 그린체 리얼비타민 MVP 멀티비타민미네랄제는 약이 3개로 나뉘어져 있는 게 조금은 특이한 듯 보이는데요.

 

 

 

영양소 중에는 함께 1정에 있으면 기능이 상실되는 것도 있고, 흡수율도 떨어지는 것이 있기 때문에 성질에 따라 분리해 놓으면 그만큼 영양소 흡수율이 높아져 기능적인 면에서 더 효과가 크겠지요.

 

 

 

따로 분리되어 있는 통에 하나씩 꺼내어 세 정을 먹는 것이 아니고, 한포씩 하루분이 함께 포장되어 있어 먹기에는 번거롭지는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영양제라도 한꺼번에 세알이나 먹을려니 조금 부담스럽기는 한데요. 또 다르게 생각하면 평소에 물도 잘 안 마시는데 약 먹는다고, 그것도 3정이나 먹기 위해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 장점도 있네요.

 

영양제의 효과, 당장 느낄 정도로 나타나지는 않지만 섭취함으로써 부족한 영양 공급은 이루어지니 분명 몸에 좋은 영향이 있겠지 싶어 어쨌든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