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럼 블루베리프리미엄, 건강을 위한 블루베리 과즙 주스 선물세트
    리뷰/식품 2015. 3. 11. 20:48
    반응형

    설명절 즈음하여 마트에서 블루베리즙을 1+1 구성으로 구입하였는데요. 한 박스는 지인께 명절 선물로 드리고 한 박스는 저희 집에서 그냥 먹게 되었어요.

     

     

    휴럼 블루베리프리미엄 선물세트에요. 선물용으로 적당하게 상자 포장되어 있어요. 휴럼이라 하면 건강식품 브랜드이지요. 그래도 많이 접해본 브랜드라 믿음은 가는 것 같아요.

     

     

     

    일단 겉상자를 열면 다시 6개의 소포장 상자가 있어요.

     

     

     

    그리고 소포장 상자 속에 내용물이 든 파우치가 들어 있는데요.

     

     

     

    다섯 봉지가 들어 있네요. 따라서 총 갯수는 30개인 셈이에요.

     

     

     

    이제 원재료 및 함량 한 번 살펴봐야 되겠지요. 상품명이 블루베리프리미엄이니만큼 블루베리가 함유되어 있겠지요. 정제수가 포함된 블루베리과즙이 70% 함유되어 있고요. 블루베리퓨레가 20% 함유되어 있는데요. 블루베리퓨레 속의 블루베리는 미국산이 80%, 제주산 무농약으로 20% 함유되어 있네요.

     

    그리고 칠레산 적포도농축액,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군요. 저는 겉포장지에 제주산 무농약 블루베리 함유라고 씌여져 있기에 제주산 무농약 블루베리로만 즙을 낸 것인 줄 알았네요. 거의 대부분이 미국산 블루베리군요. 많이 들어있든, 적게 들어있든 함유된 건 맞지만 왠지 속은 느낌이 살짝 나네요.

     

     

     

    그건 그렇고 60ml 한포당 영양성분이에요. 열량은 35kcal로 저칼로리네요.

     

     

     

    한포 뜯어보겠습니다. 뜯는 표시대로 뜯으니 잘 뜯어지네요. 어떤 제품은 손으로 잘 안 뜯어져 가위로 싹둑 자르기도 하는데, 이건 반대편 끝까지 쓱 잘 뜯어집니다.

     

     

     

    블루베리 주스를 컵에 따랐어요. 용량이 60ml라 그런지 양은 쬐끔이네요.

     

     

     

    자주빛, 보라빛의 블루베리 주스,

    바로 이 빛깔을 내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몸에 좋은 효능을 나타내죠.

     

     

     

    한 번에 홀짝 마셨어요. 달콤한 블루베리즙, 약간의 신맛도 나면서 정말 맛있는데요. 그런데 마시고 난 후 컵에 약간 까끌까끌한 침전물이 있어요. 씨 같기도 하네요.

     

     

     

    어쨌든 휴럼 블루베리 프리미엄 과즙, 건강즙이라 하면 약간 먹기 거북스러운 것도 있어 눈 찔끔 감고 한 번에 마시기도 하는데 이건 맛있네요.

     

    그런데 마시고 나니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랄까? 물론 보통 건강즙들 이 정도 양인 것 같긴 한데, 이걸 주스대용으로 먹기에는 조금 양이 부족한 듯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