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 가니 과자코너에서 어떤 분이 요것 맛있다며 10개 남짓을 카트기에 집어넣는 것을 봤는데요. 무슨 과자일까 자세히 보니 역시나 허니맛 과자네요. 그래서 얼마나 맛있어서 그렇게 많이 사가는 걸까 싶어 저도 얼른 두 봉지를 구입했습니다.

 

 

 

크라운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이에요. 제조사는 크라운, 허니버터칩의 제조사는 해태이지요. 그런데 해태제과가 크라운에 인수되었기 때문에 같은 회사인 셈이네요.

 

 

 

제품 설명 보면 75g 중량에 칼로리는 380kcal이고요.

감자그래뉼 2%, 허니치즈맛시즈닝이 6% 함유되어 있네요.

 

 

 

자세한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이건 허니버터맛이 아닌 허니치즈맛이라 블루치즈가 들어 있는데요. 0.008%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허니맛이니 물론 꿀도 함유되어 있어요. 그런데 허니버터칩이 아카시아꿀이 들어있는 반면 이 제품은 잡화꿀이 들어 있네요.

 

 

 

어쨌든 드디어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의 봉지를 뜯었습니다.

회오리 감자의 변신이라다더니 정말 회오리 모양이더군요.

 

 

 

크기는 한입에 먹기 편할만한 크기에요.

 

 

 

그리고 식감은 바삭하긴 해도 아주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고요.

 

 

 

맛은 적절히 짭짤한 맛에 단맛이 가미된 맛이에요. 약간의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요.

 

 

 

하지만 허니시리즈 크라운 돌풍감자 허니치즈맛, 감자 함유량이 적어서인지 생감자칩에 비해 감자스낵이라는 생각이 덜 드네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같은 허니과자들이라도 치즈보다는 버터가 함유된 게 더 나은 듯해요. 물론 순전히 제 취향이지만...

 

다른 분들은 오히려 버터맛이 나는 게 더 느끼해서 못 먹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일단 저는 허니버터칩이 더 나은 듯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