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숯불갈비 맛집, 천지연 부천 중동점 갈비집에서 소갈비 먹었어요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5. 7. 3. 11:16
    반응형

    전에 한 번 갔었던 천지연 숯불구이 전문점, 이번에 동생들과 함께 어머니 모시고 갔었어요. 그 전에는 천지연은 부천 중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율동점에 송도점, 워커힐점, 죽전점, 수원점도 있네요. 어쨌든 저희가 간 곳은 숯불갈비 전문점 천지연 부천 중동점이에요.

     

    소갈비살, 돼지갈비 등 숯불갈비 맛집, 부천 중동 천지연 갈비집의 식당 외관을 사진으로 찍지 못했는데, 주차장도 넓고 건물 외관이 한옥처럼 꾸며져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어떤 고기를 먹느냐에 따라 안내를 받는데요. 돼지갈비는 2층, 소갈비는 3층으로, 저희는 소갈비를 먹을거라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생갈비와 양념 소갈비를 주문해 놓으니 먼저 곁들이 반찬부터 셋팅됩니다.

    양파무침이에요.

     

     

     

    동치미이고요.

     

     

     

    나물도 있네요.

     

     

     

    상추무침

     

     

     

    총각무로 만든 무지인 것 같아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샐러드이고요.

     

     

     

    연근튀김 등 튀김도 있어요. 이건 가지튀김이에요.

     

     

     

    오징어 식혜에요.

     

     

     

    양념게장이에요.

     

     

     

    잡채입니다.

     

     

     

    백김치에요.

     

     

     

    된장에 버무린 고추에요. 아삭아삭 씹히는 게 개운하고 맛있지요.

     

     

     

    곁들이 음식들은 대체로 깔끔한 게 많이 짜지도 않고 맛이 괜찮은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 먹어야 되겠죠. 생갈비에요. 양념갈비와 생갈비를 함께 먹을 때에는 생갈비부터 먹어줘야 된다고 하네요.

     

     

     

    서빙을 하시는 분이 뒤집어가며 타지 않게 고기를 잘 구워 주십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지요. 구운 생갈비, 고소한 게 질기지 않고 맛있네요.

     

     

     

    이건 양념소갈비입니다.

     

     

     

    고기의 참맛을 잘 몰라 저는 양념갈비를 더 좋아해요.

     

     

     

    칼집 사이로 양념이 고루 배여 있는데요.

    적당히 단맛이 나면서 간도 적당하고요. 역시 고기 육질은 질기지 않고 잘 씹혀요.

     

     

     

    양파무침과 먹으면 개운한 게 더 맛있지요.

     

     

     

    그렇게 고기는 다 먹었고요. 공기밥과 해물된장찌개 시켰는데요. 된장찌개에 꽃게도 보이고 두부도 듬뿍 들어있어요. 위 사진은 어느 정도 국물을 떠먹은 상태에요.

     

     

     

    마지막으로 매실차로 입가심했습니다. 오랜만에 고기 구워 먹으니 맛있게는 먹었어요. 고기 육질도 연한 편이고 제입맛에 맞는 것 같네요. 그런데 소고기라 비용은 어마어마하게 나왔습니다. 조금 저렴하게 돼지고기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