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히 저녁을 해결할려고 회덮밥 전문점 마루 부천 상동점에서 회덮밥을 포장 구매해서 집에 가져와 먹었어요. 회덮밥이라면 횟집이나 일식집에서나 먹는 걸로만 생각했는데, 저렴하게 회덮밥 전문점에서 먹을 수 있네요.

 

 

 

마루 회덮밥 전문집의 메뉴에요. 마루회덮밥부터 참치회덮밥, 연어회덮밥, 도미회덮밥, 농어회덮밥, 문어회덮밥, 한우육회덮밥, 해물덮밥, 새우덮밥, 크랩덮밥, 장어구이덮밥, 도미뱃살덮밥, 돈가스덮밥, 텐더치킨덮밥, 치킨덮밥, 핫불닭덮밥, 데리야끼치킨덮밥, 훈오리덮밥, 새우튀김덮밥, 알밥에 돈가스, 함박스테이크 등에 우동 종류도 파네요.

 

 

 

회덮밥 중에서는 마루회덮밥이 4,000원으로 가장 저렴해요. 대(大)는 6,000원이고요. 그런데 이 마루회덮밥은 상어회하고 합니다. 상어회는 제가 먹어본 적이 없어 좀 꺼려지더라고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제가 먹은 것은 도미회덮밥이에요. 도미회덮밥의 가격은 6,000원, 대(大)는 8,000원이에요.

 

 

 

포장구매하면 회덮밥의 경우 커다란 종이그릇에 담아주고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도 줍니다.

 

 

 

이건 무말랭이무침이에요.

 

 

 

단무지이고요.

 

 

 

그리고 회덮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국물이에요.

 

 

 

이건 비벼 먹을 수 있는 초고추장인데요. 이게 특허받은 초고추장 소스라고 하네요.

 

 

 

마루 도미회덮밥이에요.

 

 

 

양배추에 당근에 상추 등 야채가 있고요.

날치알에 김가루도 있어요. 그 아래에는 밥이 있을 테죠.

 

 

 

이걸 초고추장 넣어 비벼먹으면 되지요.

 

 

 

쓱쓱 비볐어요. 고추장소스가 들어가니 빨간 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붉은빛을 내는 음식이 입맛을 돋운다더니 정말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회가 푸짐하게 많이 들어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대(大)는 좀 많이 들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회덮밥의 맛은 바로 초고추장 맛인 것 같은데요.

새콤달콤한 게 맛이 그리 자극적이지도 않고 무난한 비빔장인 듯~

 

 

 

어쨌든 아삭아삭 야채도 씹히고, 조그만 사각모양으로 썰은 도미회도 간혹 씹히는 게 그런대로 먹을만 하네요. 회는 냉동회라 그런지 쫄깃거리지는 않아요.

 

 

 

먹으면서 국물과 한술 뜨니 목맺힘도 없네요. 조미료 맛이 나긴 하지만...

 

 

 

그건 그렇고 무말랭이도 한 번 집어 먹어봅니다. 꼬들한 게 밥반찬으로 좋은 것 같은데, 회덮밥과 빨간 무말랭이무침이라, 왠지 어울리지는 않는 듯~

 

 

 

왕새우튀김도 구입했는데요. 하나는 벌써 먹어치운 상태, 원래는 5미 들어있어요. 가격은 5,000원인데 그럼 한 마리에 1,000원인 셈이네요.

 

 

 

새우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잇지요.

하지만 사오면서 좀 눅눅해졌는지 바삭한 상태는 아니에요.

 

 

 

마루 회덮밥 전문집, 일단 저렴하게 회덮밥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한 그릇 먹으니 한끼 식사로 든든하군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