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에 동생 집에 놀러갔었어요. 점심 먹고 디저트로 수입과자인 포테이토 크리스프 과자를 먹었는데요. 심심풀이로 먹기에 좋은 감자 과자인 것 같아 파는 곳을 물어보니 쿠팡에서 주문해 로켓배송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넉넉히 있어 몇 개 얻어 왔습니다.

 

 

 

win2 위니 포테이토 크리스프에요.

바베큐 맛과 샤워크림 맛 두 종류가 있는 모양인데요. 이건 바비큐 맛입니다.

 

 

 

작은 봉지에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봉지에 적힌 제품 표시사항을 보니 원산지는 말레이시아이고요. 다양한 재료들이 함유되어 있네요. 이 중 감자가 11.5%, 천연감자향이 0.3%, 바비큐시즈닝이 2% 함유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밀가루는 기본이고요.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향료, 이산화규소, 탄산수소암모늄, 탄산수소나트륨 등과 같은 식품첨가물들도 들어 있더군요.

 

 

 

그리고 영양성분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맛의 1봉지 중량이 15g인데 칼로리는 73.4kcal네요.

 

 

 

그럼 내용물 보겠어요.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얇은 비스킷이 세 개 들어 있어요.

 

 

 

꺼내어 봤습니다. 동그란 모양의 과자인데요.

 

 

 

크기는 보통 비스킷 정도의 사이즈에요.

 

 

 

두께는 얇아요.

 

 

 

얇다 보니 쉽게 부서기긴 합니다.

 

 

 

맛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그리고 감자가 함유되어 있는 만큼 감자 맛이 약간 나긴 한데 많이 나지는 않아요. 생감자칩과는 식감과 맛이 다르답니다. 감자맛 약간 나는 비스킷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맛은 약간 짭짤한 맛도 있긴 하지만 많이 짜지 않고요. 약간 단맛도 있는 것 같은데 많이 달지 않아요. 그래서인지 먹다보니 계속 먹어지더라고요. 그 자리에서 세 봉지를 금세 까 먹었습니다. 1봉지 칼로리가 73.4kal이니 한 번에 220kcal나 섭취한 셈이네요.

 

 

 

계속 먹으면 질리 것 같긴 한데 가끔 주전부리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그런대로 괜찮을 것 같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