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부천 남부역 쪽에 있는 자유시장에 자주 가는데요. 예전에 비하면 확실히 사람들로 많이 붐비는 것 같아요. 다양한 먹거리들도 많고요. 그 중 돈가스를 파는 곳도 있어요.

 

 

 

부천 자유시장 마약수제왕돈가스집이에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방영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이 곳에서는 돈까스를 튀기지 않은 상태로 팔기도 하고요. 서비스로 튀겨도 줍니다.

 

마약수제왕돈까스 메뉴는 등심 돈까스, 카레돈까스, 백년초 돈까스, 치즈돈까스, 파슬리 돈까스가 있어요. 가격은 치즈 돈까스는 하나당 3,000원이고요. 그외는 1,500원이에요.

 

 

 

저는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등심 돈가스 3개에 백년초 돈까스 1개, 총 4개 구입했어요.

튀겨진 걸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로 과일소스를 1,000원에 구입했어요.

 

 

 

이게 등심 돈가스이고요.

 

 

 

이건 백년초 돈가스, 약간 불그스름한 부분이 보입니다.

 

 

 

크기는 일정하지 않고 제각각인 것 같아요. 제법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어요.

 

 

 

한입으로 먹기 좋게 잘라보았습니다.

 

 

 

고기의 두께가 두껍지는 않아요. 얇은 편인데요. 저는 돈까스의 경우 고기가 두툼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 점에서는 제 취향이네요. 맛도 바삭하니 괜찮은 것 같고요.

 

 

 

백년초 돈까스도 한입 먹어봤어요. 일반 등심돈까스랑 맛에 있어 별반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소스는 맛이 센 편이라 많이 찍어 먹으면 별로인 것 같고, 약간만 찍어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등심 돈가스 세 개에 백년초 돈가스 하나 총 네 개가 6,000원, 소스까지 합한다 해도 7,000원밖에 안 하니 푸짐하게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 해결할 수 있지요. 게다가 국내산 등심으로 만들었다니 더 좋고요. 조금 식긴 해도 저는 아예 튀겨서 오니 편안하고 좋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