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해결할 겸해서 요즘 가끔 부천 소풍터미널 뉴코아 아울렛에 간답니다. 이번에는 뉴코아 5층 푸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북촌 손만두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북촌 손만두 메뉴판이에요. 여기에서 저희 가족은 북촌만둣국, 멸치칼국수, 북촌국시와 떡갈비가 세트인 떡갈비국시를 주문했어요.

 

북촌 손만두 만두국 가격은 6,500원이고요. 멸치칼국수는 5,900원, 그리고 떡갈비국시는 6500원, 떡갈비 빼고 국수 단품은 4,900원이에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김치가 놓여졌고요.

 

 

 

단무지는 통에 넣어진 채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는데 그릇에 조금 덜어내었어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떡갈비가 나오더군요. 부드러운 게 맛은 괜찮았어요.

 

 

 

다음 떡만둣국입니다. 만두가 들어 있고요. 피가 없는 굴림만두, 떡국떡이 들어 있었어요. 여기에서 굴림만두와 떡국떡 조금 얻어먹었는데 떡은 쫄깃한 편이고요. 굴림만두 맛도 괜찮았어요.

 

 

 

국물은 사골국물로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멸치 칼국수입니다.

이건 제가 먹어보지 못해 맛을 모르겠는데 면발도 먹기에 알맞고 국물은 칼칼하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은 제가 먹은 국시입니다. 유부가 들어 있고요. 파에 김가루가 얹어져 있어요. 따끈해서 좋은데 잔치국수 맛이야 거기서 거기인 듯하지만 그렇게 제입맛에 썩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양은 엄청 많았어요. 국수 사다 먹으면 어떤 곳은 양이 조금이라 몇 젓가락 떠먹으면 끝인데 북촌국시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출출했는데 한 그릇 먹으니 배는 든든했습니다. 이상 북촌손만두 후기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