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닭강정 맛집, 베르네 닭강정 치킨, 메뉴는?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7. 2. 19. 10:51
    반응형

    닭강정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닭강정 프랜차이즈 맛집 중 하나인 베르네 닭강정을 맛보았어요.

     

    베르네 치킨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는 건 아닌 것 같고요. 부천시 오정구 작동에 있는 매장이 본점이고, 그외 부천, 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베르네 닭강정 체인점이 몇 군데 있는 것 같습니다.

     

     

     

    베르네 닭강정 메뉴에는 물론 닭강정이 있는데요. 순한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불닭강정, 마늘강정, 데리야끼 강정, 고구마떡강정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또 거기에서 뼈있는 것과 순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뼈있는 닭강정은 순한맛과 약간 매운맛의 경우 대(大)가 16,000원이고요. 중(中)은 13,000원이네요. 그외는 대(大)가 17,000원, 중(中)이 14,000원이에요.

     

    순살은 뼈있는 것보다 약간 더 비싸요. 대(大)가 2,000원 비싸고요, 중(中)이 1,000원 더 비쌉니다. 후라이드 치킨도 있는데요. 뼈있는 치킨 대(大)는 15,000원이고요. 중(中)은 12,000원, 후라이드 치킨 순살은 대(大)가 17,000원, 중(中)이 13,000원이네요.

     

     

     

    이건 뼈있는 닭강정 대(大)입니다.

    마치 커다란 팝콘컵 같은 종이컵에 담겨져 있고요. 콜라와 치킨무도 있습니다.

     

     

     

    종이컵에 '화제집중'에 방영되었다고 씌여 있네요. '생방송 화제집중'이라면 예전에 MBC에서 방영되었던 프로그램인데 이미 오래 전에 종영되었죠. 아주 오래 전 TV에 소개되었나 봅니다.

     

     

     

    그건 그렇고 닭강정이 종이컵에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있네요. 매운 걸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순한맛을 선택했어요. 그래서 색깔이 빨갛지는 않아요.

     

     

     

    이제 맛을 봐야 되겠지요. 끈적해서 손으로 잡고 먹기에는 그렇고요. 다리 하나 포크에 찍었어요.

     

     

     

    속살은 부드럽고 겉의 튀김옷은 바삭, 거기에 엿물이 묻혀져 달콤하기까지 하지요.

     

     

     

    조그마한 토막 하나도 집어 먹어봤어요.

     

     

     

    퍽퍽살인데 겉에 튀김옷이 바삭하니 쫀뜩하면서 맛있어 퍽퍽한 살도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고구마맛탕도 몇 개 들어있어요. 이것도 닭강정 못지않게 쫀득하니 달콤한 게 맛있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순한맛이라 달콤한 맛만 나는데 약간 매운맛도 괜찮을 듯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