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안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게 클렌징폼이지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을 때에는 폼클렌징만으로 씻으면 되고, 메이크업 시에는 1차로 클렌징크림이나 오일로 지워준 뒤 2차로 클렌징폼으로 마무리해주면 되는데요.

 

매일 쓰는 제품이다 보니 금방금방 닳아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 써 본 제품은 아리따움 리얼퓨어 더 맑은 클렌징폼입니다.

 

 

 

아리따움 리얼퓨어 더 맑은 클렌징폼이에요. 이게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산뜻보송과 수분촉촉이 구분되어 있더라고요.

 

산뜻보송은 지성피부에 어울릴 것 같고, 수분 촉촉은 아마도 촉촉한 클렌징폼으로 건성피부에 어울릴 듯, 저는 나이가 나이이니만큼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수분촉촉을 선택했어요.

 

 

 

용기는 튜브형이에요.

 

 

 

처음 사용할 때에는 뚜껑 열고 은박씰을 벗겨낸 뒤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제품 설명 보면

히알루론산 함유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 클렌징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용기에 표기된 전성분입니다. 성분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은 듯한데 어쨌든 무광물성오일, 무동물성원료, 무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3Free 제품이라고 해요.

 

 

 

자, 이제 내용물 보겠어요. 손등에 한 번 덜어내 보았습니다. 흰색의 큰렌징폼인데요.

 

 

 

마치 로션이나 크림을 덜어낸 듯하네요.

 

 

 

사용법은 물로 거품을 내준 후 그 거품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물로 헹구면 되지요. 거품은 그런대로 잘 나는 편인 것 같아요.

 

 

 

그럼 클렌징력이 괜찮은지 테스트해볼게요. 일단 손등에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칠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클렌징폼으로 거품내어 지운 뒤 물로 헹구었는데 어느 정도 지워졌어요. 솔직히 폼클렌징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전히 지우기는 힘들지요.

 

그냥 한 번 클렌징력이 괜찮은지 테스트해 봤을 뿐이고 실제로는 클렌징크림 등으로 지운 후에 2차 클렌징으로 활용해야 됩니다.

 

 

 

어쨌든 씻고 나서의 느낌은 산뜻촉촉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당김은 좀 적은 것 같아요. 폼클렌징으로 씻고 난 뒤 당김이 심해 재빨리 스킨 로션을 발라줘야 되는데 조금 덜한 것 같긴 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