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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딸기철이라 딸기를 가끔 먹고 있는데요. 생과를 그냥 먹으면 가장 좋겠지만 음료 대용으로 딸기라떼를 만들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 한 번 만들었습니다.

 

 

 

 

딸기우유 만들기, 건강음료 딸기라떼 만드는 법

 

재료

딸기, 올리고당, 우유

 

 

 

딸기입니다.

 

 

 

깨끗이 씻어 썰어 놓았어요.

 

 

 

냄비에 준비한 딸기 넣고 올리고당 넣었습니다. 설탕을 넣으면 더 맛있지만 건강을 위해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넣었어요.

 

 

 

그리고 끓여줍니다. 저어주면서 졸여요.

 

 

 

완성한 딸기 시럽을 컵에 담고요.

 

 

 

우유를 부어주어요.

 

 

 

그리고 생딸기를 잘라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딸기라떼가 완성되었어요.

 

 

 

시판 딸기우유인 경우 실제로 딸기과육이 들어있지 않고 딸기맛 우유일뿐인 것도 있고, 과육이 실제로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고 아주 적은 양이 포함된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이건 천연 딸기우유인 셈인데요. 건강을 위해서는 더 좋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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