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집에 있을 때 음식 해먹기도 귀찮고 해 배달 음식 자주 시켜 먹어요. 갑자기 햄버거가 먹고 싶어 버거 역시 배달 주문했답니다. 맘스터치에서 시켰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통새우버거, 사이드 메뉴인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 팝콘만두에요.

 

 

 

먼저 맘스터치 싸이버거에요. 가격은 단품이 3,400원, 두툼한 치킨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 있는 버거이지요. 이건 예전에 먹어봤던거라 이번에는 패스, 제가 이번에 먹은 메뉴는 아니에요.

 

 

 

이게 제가 이번에 먹은 메뉴에요. 맘스터치 통새우버거입니다. 맘스터치 새우버거 가격은 2,900원.

 

 

 

가끔 롯데리아 새우버거 사다 먹는데 맘스터치 새우버거는 어떤 맛일까 해서 먹어봤는데요. 통새우버거라 해서 통새우가 큼직하니 많이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새우살이 약간 씹히는 정도입니다.

 

 

 

어쨌든 맛은 담백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이건 맘스터치 케이준 양념감자, 감자튀김이에요.

가격은 소(小)가 1,700원이고요. 중(中)이 3,000원이에요.

 

 

 

케이준 스타일의 감자튀김, 짭조름하니 맛있지요.

저는 케첩 곁들여 먹는 걸 싫어해서 그냥 먹는답니다.

 

 

 

마지막으로 맘스터치 팝콘만두

 

 

 

팝콘만두에는 오리지널, 어니언치즈, 핫칠리, 커리 4종이 있어요. 이건 오리지널입니다. 맘스터치 팝콘만두 오리지널 가격은 2,500원이고 다른 건 3,000원이네요.

 

 

 

조그만 만두를 기름에 튀긴 것으로 맛은 그냥저런 만두맛이에요. 왠지 어니언치즈 팝콘만두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뒤에 한 번 먹고 싶더라고요.

 

 

 

어쨌든 점점 게으러지고 있어요. 햄버거까지 배달시키고, 먹는 것만 실컷 먹고 잘 움직이지를 않으니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점점 멀어지고 있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