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간단하게 갈비탕 먹을려고 쿠팡에서 포장 냉동 갈비탕을 샀습니다. 집에서 끓여 먹을려면 갈비 사야하고 손질하고 또 장시간 끓여야 하니 귀찮기만 합니다.

 

그럴 때에는 간편하게 제품으로 포장되어 있는 걸 사면 집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니 요즘에는 거의 냉동식품 사다가 먹어요.

 

 

 

하누소 갈비탕입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이렇게 6팩이에요.

 

 

 

한 팩당 중량은 700g입니다.

 

 

 

갈비탕 소스도 한 팩당 하나씩이에요.

 

 

 

먼저 하누소 왕갈비탕에 어떤 재료가 들어 있는지 원재료명 볼까요? 먼저 육수에는 정제수와 소갈비, 대파, 정제소금,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가 들어 있고요.

 

육수 외 소갈비 30%, 그리고 진간장 1%, 하누소맛양념, 마늘, 대파가 함유되어 있어요. 소갈비 원산지는 미국산이네요.

 

 

 

그리고 갈비탕 소스 원재료명입니다.

 

 

 

그건 그렇고 끓이기 위해서는 냉동식품이니 먼저 해동을 시켜야 되겠지요. 먹기 전에 상온에 내놓아 해동시키거나 아니면 포장지째 물에 담궈서 녹여도 됩니다.

 

완전히 해동되지 않아도 포장지에 일단 내용물이 밖으로 빠져만 나와도 되니 저는 상온에 두어 조금 해동되었을 때 냄비에 포장 뜯어 넣었습니다. 두 팩 뜯어 넣었어요.

 

 

 

 

그리고 팔팔 끓였습니다.

 

 

 

국물이고요.

 

 

 

갈비입니다.

 

 

 

그릇에 담고 파 송송 썰어 곁들였어요.

 

 

 

국물은 간이 제입맛에는 짭짤하네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연한 편이더군요.

 

 

 

소스에도 한 번 찍어 먹어봤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 맛에 고기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국물에 밥을 말아 먹었습니다.

국물만 먹을 때에는 조금 짜게 느껴졌는데 밥에 말아 먹으니 간이 맞더라고요.

 

 

 

어쨌든 하누소 왕갈비탕 구매 후기, 어떤 제품은 다른 부위의 고기가 들어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은 일단 갈비 부위만 들어 있더라고요.

 

고기나 국물에서 누린내도 나지 않고 깔끔하니 담백했어요. 굳이 직접 매장에 나가 먹지 않아도 맛있는 갈비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