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 반려견의 경우 치아가 거의 없어 사료 등 음식물을 씹지 않고 거의 그냥 삼키다 보니 소화가 잘 안 되는지 가끔 구토도 하고 밥도 잘 안 먹는데요. 그래서 괜찮은 강아지 영양제 있을까 살펴보다가 애견 영양제인 뉴트리플러스젠 영양제를 구입하였어요.

 

 

 

뉴트리플러스젠 영양제는 종류가 12종 정도 있는데요. 그 중에서 소화에 도움이 되는 뉴트리플러스젠 프로바이오틱을 구매했습니다.

 

 

 

제품 설명입니다. 애견 소화 영양제로 장운동 촉진과 장내독소와 유해균을 제거하는 바실러스서브틸리스균 및 유산균 9종(비피더스, 김치유산균)이 100억마리 이상 함유되어 있고,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프락토올리고당)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변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와 요거트 그리고 장을 편안히 해주는 클로렐라, 단호박, 카모마일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이 같은 성분들이 장건강에 도움을 주겠지요. 강아지를 비롯한 애견 장 영양제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급여방법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용기는 튜브형이에요. 짜서 먹이면 됩니다.

 

 

 

새 제품은 이렇게 은박씰로 봉해져 있어요.

 

 

 

뜯어 뚜껑을 닫고 짜서 쓰면 됩니다. 조금 짜보았어요. 갈색의 젤 타입인데요.

 

 

 

이걸 먹는 사료에 섞어서 먹여도 되고요. 손가락에 짜서 먹여도 됩니다.

 

 

 

스푼에 덜어 먹여도 되지요. 저희 집 반려견은 요즘 사료를 잘 안 먹는지라 섞어줘도 잘 안 먹을 것 같고요. 숟가락에 조금 덜어내 주기로 하고 숟가락에 짜보았습니다.

 

 

 

그리고 줘봤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거부하는 듯하다가 먹기 시작하더라고요.

 

 

 

치아가 거의 없으니 빨아먹는 것도 힘이 들어 보입니다.

 

 

 

어쨌든 다 먹었어요. 기호성은 괜찮은가 봐요.

 

 

 

참고로 이게 총 중량이 120.5g인데요.

체중 5kg 기준으로 2개월 급여량이고 해요. 그리고 국산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