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볶이를 좋아해 집에서 가끔 해먹거나 사먹곤 하는데 이번에는 두끼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집에서 포장해 왔어요.

 

 

 

포장해온 두끼 떡볶이, 매장에서 먹을 경우 가격은 일반이 7,900원, 학생은 6,900원, 소인은 3,900원으로 즉석떡볶이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포장해서 왔답니다. 포장해 온 두끼 즉석떡볶이의 떡볶이 재료랑 육수, 소스입니다.

 

 

 

두끼 떡볶이 포장의 경우 가격은 한 통을 채워 10,000원입니다. 이 한 통에 재료를 넣어 뚜껑만 닫히면 되니 꽉꽉 채우면 되지요. 맨위에 튀김으로 덮었고요.

 

 

 

그 아래에 어묵, 쫄면

 

 

 

떡을 넣었어요. 채소는 괜히 부피만 차지하니 집에 있는 야채 넣으면 됩니다. 납작어묵도 집에 있는데 괜히 넣었다 싶더라고요.

 

 

 

육수고요.

 

 

 

소스에요. 소스도 여러 가지라 취향껏 섞어 넣으면 되는데요. 저는 두끼 소스에 궁중 소스, 그리고 고추장 소스 섞어 넣었어요.

 

 

 

튀김은 따로 덜어내었습니다.

 

 

 

김말이 튀김이고요.

 

 

 

이건 오징어튀김인가 했는데 맛을 보니 속에 닭고기에요. 치킨튀김인 셈입니다.

 

 

 

그리고 단호박튀김이에요.

 

 

 

이제 떡볶이를 끓일 차례, 냄비에 가져온 재료 넣고요.

 

 

 

야채는 집에 있는 걸로 양배추랑, 양파, 대파 썰어 넣었으며,

납작어묵도 하나 추가로 따로 썰어 넣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끓인 떡볶이에요.

 

 

 

약간 맵싸한 맛이에요.

 

 

 

떡은 쫄깃거리네요. 면처럼 생긴 기다란 떡은 두껍지 않아 양념이 속까지 배여 좋아요.

 

 

 

튀김은 그냥 먹어도 봤고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도 먹어 봤어요. 튀김은 아무래도 포장해 오면서 좀 눅눅해져 별로이긴 합니다.

 

 

 

세 명이 나눠 먹었는데 배가 제법 부르더라고요. 사실 매장에서 무한리필로 먹는다 해도 떡볶이를 얼마만큼 먹겠어요. 오히려 포장해서 여러 명이 나눠먹거나 아님 두세 번으로 나눠 먹으면 오히려 경제적으로는 더 이득일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