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집 내부 찌든때 청소한다고 물티슈가 많이 쓰이네요. 오래된 찌든때 기름때는 지우기 조금 힘들지만 왠만한 때들은 물티슈로도 지워지더라고요.

 

걸레를 물에 빨아가며 닦을려면 귀찮은데 물티슈는 그냥 쓰고 버리면 되니 간편해서 좋답니다. 물론 낭비이긴 하지요.

 

 

 

어쨌든 그래서 쓰고 있던 물티슈 다 쓰고 이번에는 박스째 구입했습니다. 정준하가 모델인 센스 물티슈, 블루인데요. 5팩씩 4단으로 쌓여 있으니 총 20팩입니다.

 

 

 

매수는 넉넉하게 100매에요.

 

 

 

그리고 캡형이에요. 조금 더 저렴하게 살려면 리필형 구입해 쓰면 되지만 아무래도 리필형은 스티커를 붙여놓는다 해도 접착력이 떨어지게 되므로 수분기도 빨리 날아가게 되고 위생도 염려스럽더라고요.

 

 

 

그럼 원재료명 먼저 볼까요?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 보호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 있네요.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바다포도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 꿀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녹차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요.

 

제품 설명을 따로 찾아보니 정제수는 10단계 정제 시스템을 거쳤다고 해요. 어쨌든 물티슈 자체에 심각한 유해물질은 없는 듯합니다.

 

 

 

이제 내용물 한 번 볼게요. 캡을 열었습니다.

 

 

 

스티커도 떼고

 

 

 

한 장 뽑아봤습니다.

 

 

 

두세 장씩 딸려나오지 않고 한 장만 쏙 빠졌어요.

 

 

 

물티슈 사이즈는 그리 큰 편은 아니고요.

 

 

 

두께는 손에 올려놨을 때 손이 약간 비칠 정도의 두께입니다.

 

 

 

그리고 잘 찢어지는지 당겨봤는데 찢어지거나 하진 않네요.

 

 

 

어쨌든 센스 물티슈로 노트북도 닦고

 

 

 

서랍장도 닦고

 

 

 

책상도 닦았어요.

 

 

 

물기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적당하게 수분감이 있어 가구나 가전에 쌓여있는 가벼운 먼지 닦기에는 좋고, 찌든때 닦기에는 수분이 좀 적은 것 같긴 합니다.

 

어쨌든 가격도 착한 저렴한 물티슈인데다 유해물질이 들어 있지 않다니 다양한 용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