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끼니를 넘기면 배가 고파 정신이 없어집니다. 그럴 때 달콤한 간식 하나 먹으면 당이 충전되면서 마음이 안정되는데요. 그럴 때 먹을려고 과자 하나를 샀어요.

 

 

 

오레오 웨하스 스틱 초코입니다. 종류는 두 종류인데 초코 외에 화이트도 있어요.

 

 

 

오레오라 하면 두 개의 쿠키 사이에 크림이 들어 있는 샌드 과자가 떠오르지요.

하지만 이건 웨하스 과자에요.

 

 

 

먼저 원재료명입니다. 준초콜릿, 밀가루, 식물성유지, 말토덱스트린, 포도당, 설탕, 코코아분말, 전지분유, 유청분말, 탈지분유, 난황분, 해바라기유, 코코넛분말, 정제소금, 팽창제, 레시틴, 바닐린, 바닐라향, 합성향료가 들어 있네요.

 

 

 

다음 오레오 웨하스 스틱 초코 영양정보입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 표시되어 있어요.

 

 

 

오레오 웨하스 스틱 초코 과자 15g 한 봉지 칼로리가 80kcal이더군요.

 

 

 

용량이 75g이라 5봉지가 들어 있는데요. 5봉지 한 번에 다 먹는다면 400kcal를 먹는 셈입니다.

 

 

 

어쨌든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기다란 초콜릿 과자가 들어 있어요.

 

 

 

한 입 먹어보니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웨하스 과자의 식감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부드럽게 바삭 씹혀요.

 

 

 

웨하스가 4겹으로 되어 있고요.

 

 

 

그 사이사이에 하얀 화이트크림이 3줄로 발라져 있네요.

 

 

 

그리고 겉에는 전체적으로 초콜릿이 발라져 있어요.

그래서 웨하스의 맛과 초콜릿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식감도 오레오 쿠키보다 부드러운데요. 그래서 달긴 하지만 다른 과자보다 한 번에 많이 먹게 되네요. 다이어트에는 적일 듯해요.

 

 

 

아무튼 달달한 과자로 맛도 괜찮은데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지요. 5봉지 들어 있는 75g 용량을 마트가로 1,950원에 구입하였고요. 10봉지 들어 있는 150g은 마트가 3,600원입니다. 그래도 출출할 때 간식으로, 식후 디저트로 먹으면 좋을 초코과자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