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서 커피 시음회 해도 보통 때는 잘 마시지 않는데 두어달 전 마트에 갔을 때 너무 피곤해 커피로 각성 효과 얻기 위해 커피 한 잔을 시음했는데요. 결국 구입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시음은 루카스나인 더블샷라떼를 시음했는데 구입하기는 루카스나인 일반 라떼를 구입했어요.

 

 

 

남양 루카스나인 라떼에요. 카누라떼는 먹어봤는데 루카스나인 라떼는 처음입니다. 순한맛을 원해 더블샷 라떼가 아닌 그보다 연한 루카스나인 라떼를 선택했어요.

 

 

 

루카스라스나인 라떼 특징입니다. 9기압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였고,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함유한 크리머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원재료명입니다.

 

 

 

그리고 루카스나인 라떼 영양정보에요. 1개 칼로리는 76kcal네요.

 

 

 

그럼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박스 아래 뜯는 곳에서 뜯어 루카스나인 라떼 몇 봉지를 꺼내었어요.

 

 

 

그리고는 루카스나인 라떼 50봉 외에 드립 인 스틱이 추가로 두 봉 들어 있다고 해

확인할려고 모조리 다 꺼내었습니다.

 

 

 

이게 드립 인 스틱입니다.

 

 

 

그리고 본제품 루카스나인 라떼에요. 중량이 14.9g이라고 하니 일반 커피믹스 봉지보다 큽니다.

 

 

 

잔에 담았어요. 새까만 커피가루도 보이지만 대부분 하얀 가루입니다.

 

 

 

타는법은 여기에 끓는물을 붓고 저어주면 되지요. 그런데 가루 양이 많다고 물을 많이 부으면 안 됩니다. 적정량은 100ml 정도라고 해요.

 

 

 

물과 섞인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색이 많이 연하더라고요.

 

 

 

그리고 맛은 무설탕이라 달지 않고요. 우유 거품의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그런데 물양을 잘 조절해야 할 듯, 자칫 물이 적정량보다 많이 들어가면 그야말로 밍밍한 맛입니다. 어쨌든 가볍고 순하게 먹을 수 있는 라떼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