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진맥진 밖에서 볼 일 보고 오니 밥 하기도 싫고, 손 하나 까딱하기 싫어 저녁에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피자헛에서 새로 나온 메뉴 더블 퐁듀 비프킹 시켰고요. 새로운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으로 몇 가지 사이드 메뉴가 50% 할인하길래 피자와 함께 베이컨 맥앤치즈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주문한 피자헛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와 베이컨 맥앤치즈 파스타입니다.

 

 

 

피자헛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 L 사이즈에요. 라지 가격은 35,900원인데 방문 포장은 40% 할인해서 21,540원이고요. 배달 및 레스토랑은 25,130원이에요.

 

 

 

이건 그뤼에르 퐁듀소스, 피자에 찍먹, 부먹 선택해 먹을 수 있지요.

 

 

 

다음 사이드 메뉴로 시킨 베이컨 맥앤 치즈파스타,

원래 가격은 9,800원인데 50% 할인해서 4,900원입니다.

 

 

 

우선 베이컨 맥앤 치즈 파스타부터 맛을 보았어요. 베이컨과 옥수수알이 들어 있고요.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부드럽지는 않고 꾸덕한 편입니다.

 

 

 

맛은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 있다 보니 좀 짠 편이고 고소해요. 그런데 느끼한 면도 없진 않습니다. 혼자서 하나 다 먹으라면 못 먹을 것 같고 나눠 조금만 먹으니 괜찮네요.

 

 

 

그리고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 일단 토핑은 풍성한 편입니다. 와규와 불고기 그렇게 비프 두 종류가 들어 있어요. 와규는 부드럽고요. 불고기는 구운 고기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채소도 있고

 

 

 

그리고 조각마다 다 들어 있는 건 아니지만 조각에 따라 생뚱맞게 웨지감자도 있더라고요.

 

 

 

조그만 사각 모양의 치즈도 있어요.

 

 

 

피자 엣지 부분

 

 

 

엣지 속에는 감자와 고구마 무스가 들어 있어요. 많이 들어 있는 건 아니에요.

 

 

 

그뤼에르 퐁듀 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고소함이 더해 맛있네요.

 

 

 

그렇게 피자와 파스타를 맛보았습니다.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는 치즈의 진한 풍미와 함께 제가 좋아하는 토핑들이 풍부해 좋았고요. 베이컨맥앤치즈파스타는 제 입에는 조금 느끼했어요. 어쨌든 잘 먹은 피자와 파스타입니다.

 

참고로 총 10조각의 라지 사이즈 더블 퐁듀 비프킹 한 조각만의 칼로리는 324kcal이고요. 베이컨 맥앤치즈 파스타 칼로리는 868kcal이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