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짜장면, 탕수육 등 중국 음식을 좋아해 배달도 자주 시켜 먹고요. 아니면 직접 중국 음식점에 가 먹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고양시 행신동에 중화요리집 괜찮은 곳 있다고 하여 가보게 되었어요.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옥루라는 중국집 맛집이에요.

 

 

 

생생정보통, VJ 특공대, 생방송 투데이 같은 TV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더라고요.

 

 

 

옥루 메뉴들과 가격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5인 세트 요리를 시켰는데요. 5인 세트 메뉴는 탕수육(小)에 쟁반짜장, 만두와 아래 요리 두 가지 선택이에요. 저희는 해물누룽지탕과 깐풍새우 두 가지 선택했습니다.

 

 

 

짜사이와 단무지입니다.

 

 

 

그리고 해물누룽지탕이 나왔습니다. 해물과 버섯이 듬뿍 들어 있는데요. 고소하니 담백했어요.

 

 

 

그리고 탕수육,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인지 바삭하면서 쫀득하더라고요. 특이하게 콩가루가 있었고요. 양파가 거의 생양파에 가까웠는데요. 이 양파와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도 덜하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 깐풍 새우, 새우는 큼직한 편이었고요. 소스가 많이 달지는 않고 약간 짠 편이었어요.

 

 

 

그리고 쟁반짜장, 짜장 맛이야 비슷한데요. 역시 좀 짠 편이었어요.

 

 

 

군만두, 이건 어디서나 같은 맛이지요.

 

 

 

다음 세트메뉴 외에 라조기도 하나 추가로 시켰어요. 라조기는 저희 동네 중국집이 더 맛있는 듯, 어쨌든 야채랑 곁들여 먹으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렇게 여러 가지 음식들을 맛보았는데요.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음식들은 대체로 맛은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센 편, 간이 세야 맛있게 느껴지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좀 덜 짰으면 하는 바람은 있더라고요. 그래도 배불리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999-2 블레스타운 1층 | 옥루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