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빵을 좋아해 출출할 때 간식으로 또는 식사 대용으로 빵을 자주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빵집을 그냥 지나치기 힘드는데요. 며칠 전에는 지나가는 길에 갓식빵 식빵 전문점이 보였어요. 그래서 식사대용으로 먹으려고 빵을 구입했습니다.


 


갓식빵은 식빵 가격이 2,9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곳이라고 알려진 천연발효종수제토핑식빵을 파는 곳이에요. 체인점이라 곳곳에 찾아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식빵 전문점이다 보니 다양한 식빵들을 팔더라고요. 갓크림식빵, 갓초코식빵, 먹물치즈식빵, 갓크림통팥식빵, 밤식빵, 인절미 찹쌀떡식빵, 블루베리식빵, 호박커스터드크림식빵 등 식빵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갓식빵 옥수수크림치즈식빵이랑 카스테라도 팔길래 카스테라도 샀습니다.

 

 

 

먼저 옥수수크림치즈 식빵입니다.

 

 

 

식빵의 크기가 큰 건 아닙니다.

 

 

 

빵 위에 파슬리 가루가 있고 속을 보면 옥수수가 듬뿍 들어 있어요.


 

 

양파도 조금 들어 있었어요.

 

 


그런데 크림치즈 맛은 잘 모르겠어요. 저는 진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기대했는데 전혀 그런 맛은 아니더군요.




옥수수알 톡톡 씹히는 식감은 좋은데 맛은 그다지 별로였어요. 차라리 크림이 들어간 갓크림식빵을 살 걸 후회가 되더라고요. 


 

 

빵은 갓 구운 식빵을 샀기에 따뜻하면서 뻣뻣하지 않고 쫄깃했습니다.




다음 카스테라 

 

 

 

카스테라는 누구든 다 아는 맛이지요. 달콤하니 부드러워요.

 

 

 

예전에 대왕 카스테라가 유행일 때 많이 사다 먹었는데 먹거리 X파일 방송된 이후에 딱 끊었었죠. 오랜만에 먹어 본 카스테라였습니다.

 

 

 

어쨌든 든든하게 먹은 빵인데요. 우유랑 먹으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지요. 식빵 같은 경우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구입하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만약 식은 식빵의 경우 전자렌지에 30초~40초만 돌리면 갓 나온 식빵처럼 먹을 수 있다니 그렇게 먹으면 될 듯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