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봤어요. 혈압도 높은 편이고 혈당도 높아 왠만하면 피자나 치킨 같은 것 시켜먹지 말아야지 하지만 그게 마음처럼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배달앱을 통해 뽕뜨락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뽕뜨락 피자는 처음이에요.

 

 

 

뽕뜨락 피자의 여러 메뉴 중 클래식 메뉴 중 하나인 슈프림콤비 파자입니다.

 

 

 

가장 저렴한 기본 피자이지요. 뽕뜨락 슈프림콤비 피자의 가격은 M사이즈가 13,900원이고요. L사이즈 가격은 16,900원이에요. 이건 L사이즈에요.

 

 

 

한 조각 덜어내는데 치즈가 쭉 늘어나는 게 생각보다 치즈가 풍부하더라고요.

 

 

 

토핑은 여러 가지에요. 페퍼로니, 스위트콘, 올리브, 미트토핑 등이 있어요.

 

 

 

피자 끝부분도 쫄깃하니 먹을만했습니다.

 

 

 

피자도우는 약간 그린색을 띠는 게 그린 도우입니다.

 

 

 

간은 토핑 있는 부분은 짭짤하고요. 도우는 약간 싱거운 듯한데 먹고 나서 갈증이 생기는 것 보니 전체적으로 짠 편인가봐요. 피자 자체가 나트륨 함량이 꽤 많은 음식 중 하나이지요.

 

 

 

참고로 뽕뜨락 슈프림콤비 피자 칼로리는 M사이즈의 경우에는 2조각 칼로리가 310kcal이고요. 제가 먹은 라지 사이즈 즉 L사이즈 1조각 칼로리는 240kcal네요. 제가 L사이즈 두 조각 먹었으니 단숨에 480kcal를 섭취한 셈이에요. 어쨌든 무난한 기본 피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