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테크 책, 서른살 재테크
    리뷰/책 2019. 6. 7. 07:27
    반응형

    재테크에 관심만 있었지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혀 몰랐던 저인데요. '서른살 재테크'라는 책이 집에 있길래 예전에 읽었어요.

     

     

     

    재테크 컨설턴트인 서기수가 지은 '서른살 재테크'라는 책, 이 책 읽은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따지고 보니 읽은지 꽤 세월이 지났네요. 세월이 유수 같다는 말 요즘 특히 실감하고 있어요. 제 나이가 벌써 음...

     

     

     

    그건 그렇고 누구나 좋은 집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는 꿈을 꿉니다. 하지만 실상 내집 마련도 쉽지 않고 빠듯한 생활에 허덕이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인지 혼인율도 떨어지고 출산율도 떨어지지 않나 싶군요.

     

     

     

    하지만 일찍부터 재테크에 눈을 뜬다면 좀 나은 삶이 되지 않을까요? 이 책에는 젊은 직장인들이 꼭 알아야 할 재테크 방법들이 적혀 있어요.

     

     

     

    간과하고 있었던 재테크 전략들이 씌여져 있는데 예금, 펀드, 보험 등 여러 금융 지식도 알 수 있어요. 그런데 이미 오래 된 책이라 현재와 맞지 않는 부분도 있지요.

     

     

     

    그건 그렇고 저 같은 경우 읽을 때에는 고개를 끄떡이면서 실천에 옮겨야지 했지만 정작 하나도 이루어 놓은 게 없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재테크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초 지식 쌓기에는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사회 초년생이 읽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