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6세 이상 노령견 애견사료
    애견 2012. 9. 25. 11:56
    반응형

    둥이가 먹을 사료로 이번에 구입한 것은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6세 이상 애견사료에요.
    뉴트리나 건강백서 사료에는 건강한 1세 이하, 건강한 체중, 건강한 관절, 건강한 장, 건강한 피부 그리고 제가 이번에 구입한 건강한 6세 이상이 있는데요.
    예전에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피부'를 구입해서 먹였던 적이 있었는데, 잘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둥이가 노령견인만큼 '건강한 6세 이상' 애완견 사료를 구입하였답니다.


     

    뉴트리나 건강백서 6세 이상 애견을 위한 사료!
    반려견 나이 6세는 사람 나이로 환산하면 40, 50세에 해당되므로 중년 이후의 건강을 위한 맞춤형 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치아와 잇몸 케어 소듐 헥사메타포스페이트(SHP)를 함유하여 치석을 예방하는 효과
    관절케어 연골과 인대 재생을 촉진하는 글루코사민 첨가로 관절 건강을 도움
    장케어 장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와 다양한 야채믹스 공급
    피부케어 오메가-3 지방산이 피부 염증을 줄이고 리놀렌산 및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여 피부와 털을 윤기있게 가꿔줌
    안티에이징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세포노화 방지
    면역증강 특허받은 면역력 증강물질 첨가로 질병에 대한 면역력 강화

     

    주원료는 연어분, 흰살생선분, 달걀파우더, 쌀, 옥수수, 소맥, 옥글루텐, 동물성지방, 비트펄프, 염화칼륨, 콜린 클로라이드, 치즈파우더, 유카추출물, 비타민E, 비타민 믹스, 미네랄믹스, 글루코사민, 야채파우더,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용량은 2kg, 원산지는 믿을 수 있는 한국산이에요.

     

    겉포장지를 뜯어보면 다시 500g씩 낱개 포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총 네 봉지에요.


     

    게다가 지퍼로 채울 수 있게 지퍼백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지퍼백 형태는 위생을 위해서도 좋은 것 같고 변질의 우려도 적을 것 같아 맘에 드네요.


     

    그리고 다른 밀폐통에 담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밀봉 보관할 수 있으니 제 수고로움도 좀 덜기도 하고요.


     

    개봉을 해보니 구수한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사료알갱이 조금 덜어내 봤는데요. 색깔은 일반적인 보통의 애견사료 색깔이랑 비슷하구요.


     

    모양은 세모 모양인데요. 삼변이 1cm도 안 되는 8mm정도이고요. 두께도1mm정도의 아주 얇은 편이라 씹기에 편할 것 같아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들도 나이가 들면 이가 부실해져 씹는 것도 힘이 드는데, 사료알이 너무 크거나 두꺼우면 씹기에 불편함을 느끼는 것 같아요.


     

    사료 그릇에 조금 부어 둥이에게 먹으라고 하니 빼꼼 쳐다봅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입맛이 예전같지는 않은 것 같네요.


     

    잠시 머뭇거리고 있는 중~


     

    잠시 후 먹기 시작하네요. 일단 다 비웠고요.
    며칠 동안은 그야말로 너무 잘 먹더라고요. 그런데 그 이후로는 또 다시 시큰 둥~
    둥이는 새 사료 처음 바꾸면 당분간은 잘 먹지만 그 이후로는 잘 먹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사료를 정해놓고 꾸준히 먹이지를 못해요.



     

    겉포장지에 쿠폰이 있는데 이걸 오려서 8장 모아 동봉되어 있는 엽서에 붙여 보내면 건강백서 500g 4팩을 보낸준다고 하는데 둥이는 한 사료를 꾸준히 먹지 못하니 이건 그림의 떡일 것 같네요.


     

    뉴트리나 건강백서 사료는 건강한 피부, 관절, 장 등 종류별로 나뉘어져 있어 취약한 부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사료인데요. 건강한 6세 이상 사료는 피부, 관절, 장 등  모든걸 케어할 수 있으니 건강백서 사료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것저것 생각없이 노령견은 간강한 6세 이상 애견사료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