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하게도 저녁만 되면 치킨이 먹고 싶어져요. 참아야 하는데 또 유혹을 못 이기고 먹었네요. 이번에는 파주 운정 치킨 맛집 815켄터키후라이드치킨 운정 본점에서 주문해 먹었습니다.

 

 

 

815켄터키후라이드치킨집은 파주 운정 목동동에 위치한 치킨집이에요. 815 치킨 뼈있는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가 14,000원, 양념 치킨과 반반치킨은 15,000원입니다. 두마리 가격은 후라이드+후라이드는 20,000원, 후라이드+양념 치킨은 21,000원이에요.

 

 

 

저희 식구 푸짐하게 먹으려고 두 마리를 시켰어요.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양념 치킨 한 마리입니다.

 

 

 

다른 박스에 각각 넣어 올 줄 알았는데 한 박스에 후라이드와 양념이 함께 담겨져 있었어요. 양념 치킨은 쿠킹호일에 싸여 있었습니다.

 

 

 

먼저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맛을 보니 겉의 튀김옷은 바삭합니다. 그렇다고 아주 바삭거리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의 간은 세지 않았어요. 어떤 건 염지가 세게 되어 닭고기살이 제법 짠 것도 있는데 이건 삼삼하네요.

 

 

 

다음 양념 치킨입니다.

 

 

 

익숙한 맛의 달콤한 양념치킨이에요.

 

 

 

양념이 묽은 편이라 아래에 많이 가라앉아 있더라고요.

 

 

 

가라앉은 양념을 듬뿍 묻혀 먹으면 촉촉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양념 양은 충분해요. 그래서 양념을 좀 많이 곁들여 먹었더니 다 먹고 난 뒤 염분이 많이 섭취되었는지 물을 많이 마셨어요.

 

 

 

어쨌든 저렴하게 치킨 두 마리를 맛보았네요. 그렇게 특별난 맛은 아니고 보편적인 맛, 우리에게 익숙한 맛의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인 것 같은데요. 가성비는 꽤 괜찮은 듯해 만족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목동동 679 해솔마을 5단지 삼부르네상스 상가동 1층 116호 | 815켄터키후라이드치킨 운정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