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음식을 많이 조리하지요. 집에 있음 이것저것 활용하기 괜찮다 싶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였습니다.

 

 

 

BSW 에어프라이어, 낭트 에어프라이어에요.

 

 

 

제품 특징입니다. 터치식 패널이고요. 공기 순환 방식으로 조리되는 공기 튀김기인 셈이지요.

 

 

 

색상은 검은색

 

 

 

위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하기에 편합니다.

 

 

 

용기는 아래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분리됩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었어요. 용량이 3리터라 아주 크지는 않아요.

 

 

 

속의 내부 용기를 분리할 때는 손잡이 파란 덮개를 열어요.

 

 

 

덮개를 열면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내부 용기가 분리가 되었습니다. 분리가 되니 세척은 용이해요.

 

 

 

그럼 작동법에 대해 알아보면 전원을 연결하면 삐 소리가 나고 전원 버튼이 켜집니다. 자물쇠 모양의 전원 버튼을 1~2초 누르면 표시창이 켜져요.

 

 

 

이렇게 말이지요. 다음 '▲,▼' 버튼을 눌러 온도를 60℃~200℃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 한 번 누를 때마다 5℃ 단위로 설정됩니다.

 

 

 

시간은 '+,-' 눌러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요. 시간은 1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어요, 1분에서~60분까지.

 

 

 

그리고 중앙에 있는 동작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작동 중에 이 버튼을 누르면 일시 멈춥니다.

 

 

 

그리고 맨 윗줄의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표시창에 메뉴 아이콘과 온도와 시간이 자동 설정됩니다. 눌러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돼요.

 

 

 

누를 때마다 표시창에 위 그림이 번갈아 표시되면서 해당 온도와 시간이 자동 설정됩니다.

 

 

 

그건 그렇고 새 제품 맨 처음 사용할 때에는 제품 생산 시 사용된 코팅 및 먼지 등을 태우는 과정에서 연기가 날 수 있어요. 환기 잘 되는 곳에서 5분 정도 가열시킨 후에 사용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튀길 수 있다는 것이 하나의 메리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름에 튀기는 것보다 맛은 덜하지만 기름 섭취를 줄일 수 있으니 건강에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고구마를 자주 구워 먹는데 고구마 구워 먹기 정말 좋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