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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끼니 대용으로 자주 먹는 컵라면, 이번에는 너구리 컵라면을 먹었어요. 너구리는 봉지 라면으로 자주 먹는데요. 이번에는 컵라면으로~

 

 

농심 너구리 컵라면이에요.

 

 

너구리 컵라면 원재료명이고요.

 

 

영양성분이에요. 너구리 컵라면 칼로리는 280kcal네요, 나트륨 함량은 940mg.

 

 

덮개를 열면 위에 분말스프 봉지가 있고요.

 

 

그리고 면과 건더기들

 

 

다시마 조각도 들어 있어요. 조그만 사이즈의 컵라면이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분말스프 뜯어 넣었고요.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그리고 덮개 덮고 4분 기다리면 되지요.

 

 

4분 후

 

 

컵라면에 슬라이스 체다 치즈 한 장을 넣기로~

 

 

위에 살포시 얹었어요.

 

 

맛을 보니 그다지~ 제 입맛에는....

 

 

국물도 먹어보니 치즈가 국물 속에 녹아들어 약간 느끼한 맛도 나곤 하네요.

그래도 고소함은 더해졌어요.

 

 

평소에는 라면 국물 다 먹지 않는데 치즈가 녹아 스며들었다고 생각되니 왠지 아까워 국물까지 비웠어요. 결국 치즈에 국물까지 다 먹어 칼로리도 늘었고 나트륨 섭취량도 많아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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