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수분 부족인지 평소에 손 습진으로 고생하고 있는데요. 날씨가 건조한 겨울만 되면 제 손은 더 가렵고 더 거칠어요. 그래서 핸드크림은 필수지요. 이번에 구입한 핸드크림은 아트릭스 핸드크림입니다.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이고요, 용량은 75ml, 튜브형이에요.

 

 

제품 특징은 식물 보습 성분 알로에 베라와 고농축 글리세린 함유로 이중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전성분이에요. 정제수,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즙 등 여러 가지 성분들이 있는데요. 특히 아트릭스는 60년 이상 수분 손실 방지, 피부 장벽 보호에 효과가 있는 글리세린 성분을 연구하였다고 해요. 고순도 99.5%의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성분 중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같은 유해 성분도 포함되어 있네요.

 

 

어쨌든 손등에 내용물을 한 번 덜어내어 보았어요. 제형은 꾸덕꾸덕 쫀쫀하니 되직한 타입이에요.

 

 

뻑뻑한 편이라 발림성은 그렇게 좋지 않은 편이에요.

 

 

그리고 처음에 바를 때에는 쫀득쫀득, 좀 끈적거리긴 합니다. 하지만 흡수가 되면 매글매끌한 느낌만 남고 그렇게 끈적거리지는 않고 촉촉한 느낌입니다.

 

 

요즘에는 손소독제를 자주 발라서인지 피부가 더 건조해져 가려운 증상이 더 심하곤 해요. 이럴 때 보습이 중요하지요. 집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자주 발라주니 거친 손피부를 보호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