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뜨락 곤드레, 파주 심학산 곤드레밥 맛집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23. 1. 31. 13:47
    반응형

    며칠째 계속 기름진 고기 음식을 먹다 보니 담백한 걸 먹고 싶어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파주 곤드레밥 전문점으로 산뜨락 곤드레라는 곳이 있길래 방문했어요.

     

     

    파주 곤드레밥 맛집인 곤드레밥 전문점 산뜨락 곤드레는 심학산 둘레길 입구 심학초등학교 앞쪽 먹거리촌에 위치해 있어요. 주위에 식당이 많더라고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가깝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기 전 소개글이 있어 봤더니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모양입니다. 그리고 'MSG 제로 건강 반찬들'이라는 글귀가 눈에 띕니다.

     

     

    자리를 안내 받아 앉았어요. 테이블이 있고 의자에 앉는 구조인데 신발은 벗고 들어갑니다. 벽에 걸려 있는 메뉴판이에요. 10세 이상 손님은 정식 메뉴 1인 1주문 필수라고 합니다.

     

    메뉴로는 곤드레밥 정식 12,000원, 황태구이 곤드레밥 정식 20,000원, 더덕구이 곤드레밥 정식 22,000원, 간장게장 곤드레밥 정식 22,000원, 한방 돼지갈비찜 정식 14,000원

     

    곤드레 녹두 빈대떡 13,000원, 도토리 묵무침 13,000원, 황태구이 16,000원, 더덕구이 24,000원, 한방 돼지갈비찜 중은 20,000원이고 대는 30,000원, 막걸리도 있네요.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어쨌든 저희는 황태구이 곤드레밥 정식 1인분, 더덕구이 곤드레밥 정식 2인분, 간장게장 곤드레밥 정식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뒷면을 보니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조선간장을 곤드레밥에 넣고 비벼주고요. 비벼진 곤드레밥을 깻잎과 구운 김으로 싸 먹으면 별미라고 하네요.

     

     

    벽에 붙어 있는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쌀, 배추, 고춧가루, 더덕, 꽃게, 돼지고기, 마늘은 국내산이고요. 녹두, 참조기, 두부는 중국산, 그리고 황태는 러시아산이네요.

     

     

    그렇게 좀 기다리니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곤드레밥은 넙적한 대접에 담겨 나왔어요.

     

     

    조선간장인데 밥에 넣어 비벼 먹어도 되고 안 넣어도 되고

     

     

    저는 조금 넣어 비볐습니다. 곤드레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곤드레밥은 무료 리필됩니다.

     

     

    이건 국이고요.

     

     

    김치

     

     

    도토리묵

     

     

    참조기

     

     

    숙주무침

     

     

    두부구이, 무김치

     

     

    고추무침 등

     

     

    다양한 밑반찬들이 있는데요. 반찬들이 달짝지근한 편이고 맛깔났어요.

     

     

    이건 곤드레밥을 싸 먹으면 맛있는 구운김

     

     

    역시 싸 먹으면 좋은 깻잎입니다.

     

     

    이제부터 메인 음식이에요. 더덕구이 곤드레밥 정식을 시킬 경우 나오는 더덕구이입니다. 2인분 양이에요. 달콤하니 맛있네요.

     

     

    이건 황태구이 곤드레밥 정식에 포함된 황태구이인데요. 1인분인데도 제법 양이 많아요. 황태구이는 촉촉함이 덜하면서 제입에는 조금 별로였어요.

     

     

    이건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이 주메뉴가 아니라서 그런지 간장게장 맛집에 비해서는 그렇게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일단 먹어보니 더덕구이가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기본인 곤드레밥 정식을 시켜 먹어도 괜찮을 듯합니다.

     

    참고로 목요일이 정기 휴무일이고요. 휴무일을 제외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까지,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 30분까지입니다.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