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 촉촉한 바디워시(클렌져)
    리뷰/화장품 2012. 11. 4. 10:30
    반응형

    바디클렌져가 떨어져 뭐를 살까 고민하다가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로 구입하였답니다.
    저는 샤워 후에도 많이 당기지 않고 촉촉한 바디워시, 그리고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는 바디클렌저를 선호하는데요. 제품명에 걸맞게 장미향이 가득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클렌져 세 개들이 세트, 핑크리본 스페셜 세트로 구입하였어요. 각 용량은 500g이에요.

     


     

    제품 설명을 보면
    모로코 유기농 로즈를 정제하여 만든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A와 C가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천연 유래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그리고 농축 에센스 오일이 피부 표면에 오일 장벽을 형성하여 샤워 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는 설명

     

     

     

    제품 용기를 꺼내어 보니 핑크색의 산뜻한 용기가 눈길을 끄네요. 화사한 색의 용기는 바라봐 봐도 꽃 향기가 저절로 나는 것 같아요.

     

     

     

    게다가 펌핑식이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내용물을 덜어내기 전에 용기에 표기되어 있는 성분도 한 번 확인해 봅니다.
    여러 가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장미꽃오일, 로즈힙꽃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오렌지수, 서양장미꽃추출물(1000ppm), 라임오일, 라즈베리씨오일, 라벤더오일, 덩굴월귤씨오일 등과 각종 에센셜오일들이 눈에 띄네요.

     

     

     

    이제 내용물을 덜어내 보겠어요. 약간 반투명의 바디클렌저에요.

     

     

     

    손등에 덜어내니 주루룩 흘러내릴 정도의 묽기,
    사용법은 내용물을 목욕용 스펀지나 타올에 묻혀 거품을 낸 다음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면 되죠.

     

     

     

    저는 목욕용 스펀지를 활용하여 씻는 편은 아닌데요. 일단 손에 덜아낸 내용물에 물을 조금 섞어 문질렀어요. 거품이 생각보다 풍성하게 나는 편이네요.

     

     

     

    목욕용 스펀지에 거품낸 모습이에요.

     

     

     

    향긋한 장미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짙은 로즈향은 샤워하는 내내 기분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로 씻고 난 후, 일단 당김이 거의 없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라 벌써부터 피부가 건조하여 각질도 일어나고 거칠어진 상태인데, 에센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씻고 난 뒤 보들보들한 피부 상태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보습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바디로션을 꼭 발라주어야 하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