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몽드 트리플 멀티 폼, 세정력 좋은 클렌징폼
    리뷰/화장품 2012. 10. 30. 15:13
    반응형

    마몽드 트리플 폼 클렌징이에요. 이것 구입한지가 꽤나 되었는데요. 눈썹펜슬을 샀었는데, 얼마 이상 사면 사은품 준다고 하길래 폼클렌징이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샀어요. 그래서 이제야 꺼내어 쓰게 되었네요.

     

    1+1 구성으로 2개, 10,000원에 구입하였어요.

     

     

     

    마몽드 트리플 멀티 폼 클렌징, 뭐가 트리플일까 궁금~
    바로 메이크업, 선크림, 피부각질까지 한 번에 지워진다고 트리플 멀티네요.

     

     

     

    성분을 확인해보면 꽃창포추출물과 연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꽃창포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뛰어난 세정효과를 나타내는 역할을 하고, 연꽃추출물은 항산화 작용과 피부트러블 및 독성물질에 대한 중화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내용물을 손등에 조금 덜어냈는데요. 하얀색의 클렌징폼이에요.

     

     

     

    쫀득한 제형으로 찰진 느낌이랄까 수분 함유량이 많은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거의 느낌은 없지만 만져보면 몽글몽글한 미세한 알갱이가 약간 느껴지는데요. 바로 이 미세한 마이크로 비드는 세안시 물을 가하여 비비면 부서져 피부자극은 적고 효과적으로 메이크업과 피부오염물, 선크림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고 합니다.

     

     

     

    덜어낸 폼클렌징에 물을 조금 넣어 거품을 내봅니다. 거품이 잘 일어나는 듯하네요.
    이 거품으로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에 씻어내면 됩니다.

     

     

     

    그리고 세정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손등에 파운데이션과 마스카라, 아이섀도, 눈썹연필, 립스틱, 립글로스 등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그렸어요.

     

     

     

    마몽드 멀티 트리플 클렌징폼을 거품내어 문지릅니다.

     

     

     

    약간의 힘을 주어 문지르니 손등에 그린 메이크업 제품들이 녹아 하얀 비누거품이 누렇게 변했네요. 

     

     

     

    물로 씻으니 말끔해졌어요.
    물론 클렌징폼만으로는 완전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기란 힘들지만 다른 폼 제품에 비하면 세정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마몽드 트리플 멀티 폼클렌징, 세안제로서 클렌징력은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날씨가 점점 차가워져서 그런지 몰라도 세안 후에 약간의 건조함이 느껴지긴 해요. 어쨌든 깨끗이 세안하고 느낄 수 있는 개운함, 청결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