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덴티본조르노 민트 치약, 아토세이프 구취 제거 치약
    리뷰/생활용품 2024. 2. 22. 09:42
    반응형

    매일 양치질을 하니 치약은 생활필수품 중 하나이지요. 예전에는 어차피 양치해서 물에 헹구는 것이니 아무거나 사용했었는데 충치에 잇몸질환에 여러 가지 치아 질환이 생기면서 치약 선택도 꼼꼼히 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이건 덴티본조르노 치약이에요. 광고 모델이 강호동인 모양입니다.

     

     

     

    아토세이프 덴티본조르노 치약은 기능에 따라 잇몸케어, 구취케어, 치석케어로 색깔을 달리 해서 나뉘어 있는데, 이건 초록색의 구취케어로 구취제거에 도움이 되는 치약이에요.

     

     

     

    효능 효과는 구취제거뿐만 아니라 충치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구강내 청결 유지, 상쾌하게, 심미효과 높이고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되어 있네요.

     

     

     

    아토세이프 덴티 본조르노 민트향 치약의 전성분이에요.

     

    유효성분은 이산화규소와 일불소인산나트륨

     

    기타첨가제로 프로폴리스추출물(동물유래성분, 벌), D-소비톨액, 농글리세린, 폴리에틸렌글리콜1500,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 마트리카리아엑스, 세이지엑스, 녹차엑스, 자몽종자추출물, 자일리톨, 효소처리스테비아, 염화나트륨, L-멘톨, 페퍼민트오일, 민트향, 산화티탄,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 정제수가 들어 있네요.

     

    여기서 페퍼민트는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 효과가 있지요. 자일리톨은 충치예방에 효과적이며, 녹차추출물은 구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인체에 유해할 수도 있는 성분이 최소한으로 들어 있는 것 같아요. 타르색소도 없네요.

     

     

     

    불소 함유량은 500ppm이에요. 적정량의 불소는 충치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불소라는 게 부작용도 있기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건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500ppm 정도면 저불소 치약인 듯합니다.

     

     

     

    용기는 튜브형, 그런데 170g 용량의 제품은 뚜껑을 열 때 원터치로 열 수있는 모양인데, 100g은 뚜껑이 원터치가 아니네요. 돌려 열고 돌려 닫아야 되는데 이게 좀 불편하네요.

     

     

     

    그건 그렇고 내용물을 짜 보았습니다. 흰색이고요. 제형은 일반 치약이랑 비슷해요.

     

     

     

    사용해 보니 향은 민트향, 양치질을 하면 상쾌함이 느껴져요. 거품도 적당히 나고요.

     

     

     

    후기 요약하자면 양치 후 청량감과 시원함이 느껴지고요. 개운한 게 구취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100g 중량의 제품은 작은 용량의 사이즈라 휴대용으로도 괜찮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