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경제 흑염소 진액 원, 흑염소 엑기스
    리뷰/식품 2023. 4. 22. 20:23
    반응형

    요즘 특별히 무리하지 않는데도 기운도 없고 입맛도 떨어지곤 하네요. 그래서 보양식으로 좋다고 알려진 흑염소를 먹어볼까 하는데 흑염소 고기로 만든 음식들은 먹기가 꺼려지더라고요. 왠지 누린내가 날 것 같고 비위가 약한 저로서는 엄두를 못 낼 듯하여 엑기스 같은 걸로 먹어보려고 건강원에서 내리는 흑염소 진액을 알아보고 있던 중에 TV 홈쇼핑에서 이경제 흑염소 진액을 방송하길래 구입해 봤습니다.

     

     

    래오 이경제 흑염소 진액 원이에요. 이경제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성은 4박스 구성과 8박스 구성이 있었는데 4박스 구성으로 구입했어요. 총 120포입니다.

     

     

    흑염소 진액 한 박스에 30포가 들어 있습니다. 흑염소 엑기스 복용법, 권장 섭취량은 1일 1~2포씩 먹으라니 이 한 박스가 한 달분이 될 수도 있겠고 보름분이 될 수도 있겠네요. 

     

     

    제품 특징은 방목하여 키운 뽕잎 먹고 자란 국내산 흑염소를 담았다고 하고요. 22가지 전통재료 사용, 48시간 이상 장시간 추출, HACCP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로 생산하였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원재료명입니다. 흑염소혼합추출액 100%[고형분 2%/흑염소(국내산) 30%, 뽕나무잎(국내산) 8.5%, 칡뿌리(국내산) 7.2%, 뽕나무어린가지(국내산) 5%, 약쑥잎, 작약뿌리, 건조감귤껍질, 익모초지상부, 가시오갈피줄기, 감초, 참당귀뿌리, 천궁뿌리줄기, 두충, 황칠나무, 복령균핵, 건지황, 생강, 대추, 둥글레, 계피, 맥아, 아로니아농축액, 우슬]

     

     

    이경제 흑염소 진액 영양성분이에요. 한 박스 30포에 대한 영양성분이 표시되어 있네요. 30포 칼로리가 총 237kcal라니 1포 칼로리는 7.9kcal, 약 8kcal네요.

     

     

    제품 포장은 파우치로 되어 있어요.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파우치가 가지런히 놓여 있습니다.

     

     

    흑염소라 포장지도 검은색이네요.

     

     

    포장지는 따로 절취선이 없어 손으로 뜯어지지는 않아 가위로 잘라 찻잔에 따르는 중~

     

     

    색깔은 진한 갈색이에요. 용량은 70ml라 양이 많지는 않아요. 커피잔에 적당히 담길 정도입니다.

     

     

    마셔보니 흑염소진액이라 약간 누린맛이 나지 않을까 우려했었는데 전혀 고기 비슷한 맛은 나지 않고요. 한약 맛이 납니다. 아무래도 여러 가지 약초들이 뒤섞이니 한약맛에 가까운데요. 그렇다고 아주 진한 한약맛은 아니라 많이 쓰지는 않고요. 적당히 가벼운 한약맛이랄까, 그런대로 마실만 하네요.

     

     

    흑염소는 돼지고기나 소고기와 비교해 지방 함량은 낮으면서 단백질 함량은 높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아라키돈산, 비타민E, 아미노산 17종, 아연, 칼륨, 칼슘, 철 등과  같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니 영양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이 섭취하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