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NM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 영양성분 칼로리
    리뷰/식품 2023. 5. 5. 18:38
    반응형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로 일단 눈에 보이는 것은 피부이지요. 피부에 주름이 지고 푸석푸석하니 피부탄력도 떨어지는 게 거울만 봐도 느껴집니다.

     

    그럴 때 예전 같으면 화장품부터 바꾸는데요. 지금은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개선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피부 노화 예방에 좋다는 콜라겐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GNM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예요. 구미란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설탕과 물엿 농축액에 과일즙, 향 그리고 젤라틴 넣어 젤리 형태로 만든 걸 말하더라고요.

     

     

    GNM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는 분자량 300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총 10,035m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은 설탕, 물엿, 저분자피쉬콜라겐 11.15%, 젤라틴, D-소비톨액 4.65%, 구연산, 합성향료(석류향, 혼합과일향), 펙틴, 식용유지가공품, 블랙캐롯농축액, DL-사과산, 구연산삼나트륨, 석류농축액(고형분 65%) 0.09%,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엥게비타지에스에이치(건조효모), 히알루론산 등에 비타민 성분도 함유되어 있네요. 각종 합성첨가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 같아요.

     

     

    GNM 석류 저분자 콜라겐 구미 영양성분입니다. 총 내용량 90g 칼로리는 296kcal, 30개 들어 있다고 하니 하나 칼로리는 9.9kcal, 약 10kcal 정도네요. 1일 영양성분 함량은 나트륨 38mg,  탄수화물 59g, 당류 43g, 단백질 15g 함유되어 있어요.

     

     

    포장은 지퍼식으로 되어 있어 개봉 후 보관하기 편리해요.

     

     

    내용물이에요. 동그라미 모양에 윗면은 볼록하고요.

     

     

    밑면은 편평해요. 전체적으로 반원 모양입니다. 색깔은 핫핑크색이고요. 총 30구미 들어 있습니다.

     

     

    맛은 달콤한데 인위적인 맛과 향이 강한 편입니다. 제 동생은 한 번 먹어보고 불량식품 먹는 기분이랍니다. 대신 비린맛은 없고 말랑말랑, 탱글탱글한 촉감에 식감은 젤리타입으로 쫀득하면서 씹으면 쫄깃함이 느껴져요.

     

     

    보관은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 권장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3구미씩, 즉 하루에 세 개 정도 씹어 먹으면 됩니다. 맛 자체가 향료 가득한 맛이라 건강식품 먹는다는 생각은 안 들고 사탕이나 젤리 먹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먹는데 부담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