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비고 왕교자 만두 315g 칼로리, 냉동만두 찌는법
    리뷰/식품 2023. 4. 30. 16:17
    반응형

    마트에 가면 저는 냉동 만두 쪽에 눈길이 자주 가는데요. 출출할 때 구워 먹으면 좋아 당장 먹지 않더라도 쟁여 두기 좋은 게 바로 냉동 만두인 것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 만두 315g, 두 개 묶음이에요.

     

     

    비비고 왕교자 만두는 새우 왕교자, 김치 왕교자 등이 있지요. 가장 보편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게 비비고 왕교자 만두인 것 같아요.

     

     

    원재료명입니다. 돼지고기, 밀가루, 부추, 양파, 양배추, 대파, 변성전분, 건면, 두부, 두류가공품, 마늘, 정제소금, 설탕, 복합조미식품1, 곡류가공품, 복합조미식품2, 콩기름, 향미증진제,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후춧가루, 생강분말, 생콩가루

     

     

    수용성안나토(착색료), 아스파탐(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 D-소비톨액은 무첨가, 들어 있지 않아요.

     

     

    그리고 CJ 비비고 왕교자 만두 영양성분이에요. 총 내용량 315g 비비고 왕교자 칼로리는 630kcal이고요. 나트륨 함량은 1,140mg, 탄수화물 61g, 당류 9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24g

     

     

    비비고 왕교자 만두 315g 만두 개수는 9개네요.

     

     

    조리방법 중 군만두는 팬에 기름 두르고 1분 예열 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 만두를 팬에 올려 7~8분간 조리하면 되고요.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찌는법은 찜기에 물 붓고 끓인 뒤 냉동만두를 찜판 위에 올리고 찌는 시간은 7분간 찌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는 봉지에 냉동 만두 6알과 식용유 밥숟가락 약 5~6개분 정도 투입 후 흔들어 준 뒤 기름이 코팅된 만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80도에서 약 8분간 조리하고, 만두를 뒤집어 약 180도 약 5~7분 더 조리, 그러면 조리시간이 총 13분~15분 정도이지요.

     

     

    위 방법 중 저는 기름 첨가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부드럽게 먹기 위해 쪄 먹었습니다. 물이 끓으면 냉동만두를 올려놓고요. 레시피대로 7분 정도 쪘습니다.

     

     

    다 쪘어요.

     

     

    보들보들하게 찐 찐만두

     

     

    만두피는 얇은 편이고요.

     

     

    속은 부추의 푸릇함도 보이고 당면에 고기도 보입니다.

     

     

    맛을 보니 고기 누린내는 나지 않네요. 어떤 제품은 고기 특유의 느끼한 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비비고 왕교자 만두는 그렇지는 않은 듯해요.

     

     

    그런데 315g 한 봉지 양은 적은 것 같아요. 어쨌든 구워 먹든, 쪄 먹듯 간식으로 몇 개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