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는 이제 단순히 미(美)를 위한 것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실행에 옮겨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고조되고, 다이어트 시장도 점점 확장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터라 다이어트 제품만 광고하면 눈과 귀가 번쩍, 그래서 홈쇼핑에서 롯데 헬스원 마테 다이어트 제품 광고하는 것 보고 바로 질러 버렸네요.

 

 

 

롯데 헬스원 팻슬림 마테 다이어트에요. 배송된 모습입니다.

 

 

 

112정 분량의 큰 박스 두 개와 56정 작은 박스 두 개에요. 총 336정, 84일분이네요.

 

 

 

마테(MATE)는 중남미가 원산지로 주로 차로 마시는데요. 다양한 폴리페놀 성분, 크산틴, 사포닌 등 미네랄 성분도 풍부히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로 헬스원 마테 다이어트는 이러한 마테 천연차의 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한 것으로 백병원과 롯데중앙연구소가 공동연구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또한 롯데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설비에서 생산하였다니 조금은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원재료 및 함량 살펴볼게요. 스위스산의 그린마테추출물이 들어 있고요. 판토텐산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그외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주성분인 그린 마테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결국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고,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롯데 헬스원 마테 다이어트 방법 즉 섭취량, 복용법과 칼로리를 살펴보면 하루 2회를 섭취하면 되는데 한 번에 2정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결국 하루에 총 4알을 먹는 셈이죠. 그리고 1일 섭취량 4정의 칼로리는 10kcal네요.

 

 

 

무엇보다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가 가장 궁금한데요. 겉상자에 연구결과를 그래프를 통해서 표기해 놓았는데 마테섭취군의 체지방은 감소하고 제지방은 증가했네요. 여기서 제지방은 체중에서 지방을 제외한 양이라고 합니다. 

 

 

 

상자안에 들어 있는 헬스원 마테다이어트

 

 

 

하루 섭취량이 4정이라 4정씩 묶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롯데 헬스원 마테정을 꺼내었는데요. 차추출물이라 푸른색을 띠네요.

 

 

 

한 번에 먹을 때 요렇게 두 알씩 먹으면 됩니다.
특별히 먹는 시간은 표기되어 있지 않는데, 아무 시간이나 두 번 먹으면 될 듯.

 

 

 

그런데 헬스원 마테 다이어트 부작용, 주의할 점은 임신 중이거나 수유부 여성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고, 특이 체질, 알레르기 있는 분, 카페인에 만감한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해야 된다고 합니다.

 

 

 

어쨌든 물과 함께 먹어 봤는데요. 그냥 물과 넘기면 되니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고요. 녹차향 비슷한 게 풀향이 조금 나는 것 같네요. 일단 먹기는 수월해요.

 

 

 

그리고 하나 염려스러운 게 천연 카페인 성분이 있다니 혹시 잠을 잘 자지 못할까 조금 걱정을 했는데요. 마테정을 먹은 첫날에는 어느 정도 의식이 되어서인지 실제로 잠을 잘 자지 못해 뒤척였고요. 그 다음 날부터는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실제로 체중감소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어 체중계에 매일 몸을 실어 재곤 하는데 아직까지 큰 변화는 못 느끼고 있어요.

실제로 먹는 것 다 먹고 운동도 하지 않고 마테정만 먹는다고 살이 쭉쭉 빠질 것 같지는 않아요.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롯데 헬스원 마테 다이어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