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아건강의 기본은 청결이라고 합니다. 즉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양치질이 중요하다는 뜻인데요. 그럼 양치질을 할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이냐? 우선 칫솔이 필요하고요. 치약도 필요합니다.

 

그런데 칫솔도 소모품이지만 치약 역시 소모품인지라 튜브형의 치약을 짜서 사용하다 보면 어느 정도까지는 괜찮지만 얼마 안 남은 상태일 때는 짜서 쓰기가 힘듭니다. 아까우니 그냥 버릴 수는 없고 억지로 쥐어짜듯이 쓰곤 하죠.

 

 

 

거의 다 써가는 치약이에요. 사용할 때마다 밑에서부터 훑어 쥐어짜곤 해요. 이때 치약 짜주는 기계라도 있으면 참 좋을 텐데... 그래서 좀더 손쉽게 짜기 위해서 치약짜개를 구입하기로~

 

 

 

락앤락 매장에서 밀폐통 구입할 게 뭐 있나 구경하던 중에 눈에 띄어 구입한 치약짜개에요.

 

 

 

블루색의 락앤락 치약짜개인데요. 그린색도 있더라고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 가로 사이즈가 8cm 정도에요.

 

 

 

밑부분이고요.

 

 

 

옆부분이에요.

 

 

 

반대편 엎부분에는 손잡이가 있어요.

 

 

 

위에서 바로본 모습, 그런데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사용하는지 조금 헷갈렸는데요.

자세히 보니 홈이 있어요.

 

 

 

이 홈은 옆에 위치한 손잡이로 돌리면 위치가 바뀌지요. 홈이 아래로 간 모습이에요.

 

 

 

일단 홈을 위쪽에 오게 놓고 치약을 이 홈에다 끼웁니다.

 

 

 

그리고 손잡이를 앞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그럼 치약이 저절로 짜지게 됩니다. 손잡이를 돌리면서 돌돌 말려져 짜지는 것이지요. 반대로 바깥쪽으로 돌리면 풀어지고요.

 

 

 

어쨌든 밑에서부터 쭉쭉 훑을 필요 없이 손쉽고 깔끔하게 치약을 짤 수 있어 좋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