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전기열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고데기 사용하기도 하고 가끔 찍찍이롤도 사용합니다. 그런데 열을 내어 사용하는 기구는 머리카락이 상할까 우려되고, 찍찍이롤은 스타일링 만들기에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잘 되지도 않죠.

 

이 두 가지의 단점을 모두 다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뭐가 있을까 했는데, 현대 홈쇼핑에서 헤어롤 세트 오제끄 구르뽕을 방송하길래 이거다 싶어 바로 질러 버렸어요.

 

 

 

현대홈쇼핑 오제끄 구르뽕 1+1 세트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천연모 구루뽕, 파우치에 헤어롤 두 세트가 넣어져 있고요. 헤어에센스도 있습니다.

 

 

 

요렇게 핸들 두 개에 롤이 20개

 

 

 

이건 오제끄 헤어 에센스액 , 스칼프 클리닉이에요.

 

 

 

구르뽕 세팅 전후에 사용하면 스타일링을 빠르게 완성시키고, 세팅력도 좋으며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탈모 예방에 양모효과까지~

 

 

 

그럼 구르뽕 헤어롤 한 번 자세히 살펴볼게요. 천연모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털은 바로 돈모, 즉 돼지털이에요. 돈모는 인간의 모와 가장 유사한 단백질 조성으로 체온의 전도열이 높아, 사용시 높은 친화도와 밀착력이 있고 윤기부여, 정전기가 방지된다고 합니다.

 

 

 

핸들이에요. 뽀족하게 쇠꼬챙이 같은 게 길게 나와 있어요. 꼭 삼지창처럼 생겼네요.

 

 

 

사용법은 먼저 헤어롤 브러쉬에 맞추어 핸들을 꽂아 줍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빗질하고, 구르뽕 핸들 꼬리부분으로 섹션을 적당히 나눕니다.

 

 

 

머리카락을 많이 잡지 말고 소량을 잡아 조금씩 위로 당기면서 말아 줍니다.

 

 

 

흘러내리지 않게 두피쪽으로 가볍게 눌러 고정한 후, 손잡이를 잡아 당겨 분리합니다.

 

 

 

이렇게 해서 헤어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에는 20~30분 정도 두고요.

 

 

 

헤어에센스액과 함께 사용하면 5분 이내에 세팅이 기능하다고 합니다.

 

 

 

세팅이 완료된 것 같으면 롤브러쉬를 빼주어야 하는데요. 위로 들어 올리면서 빼 줍니다.

 

 

 

말았다가 빼니 볼륨이 생겼네요.

 

 

 

분리형 헤어롤브러쉬, 천연고데기 오제끄 구르뽕 후기, 사용해 보니 어느 정도 요령은 필요한 것 같아요. 머리카락 분량을 많이 잡지 말고, 위로 당기면서 말아줘야 흘러내리지 않고 고정되게 잘 말아지는 것 같네요.

 

일단 사용법만 익히면 간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핸들 잡고 말아서 핸들 빼기만 하면 되니... 그리고 열없이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어 매일 해도 모발 손상없을 것 같고요.

 

하지만 또 반대로 열을 가하지 않으니 스타일링을 만들어 놨다가도 금방 가라앉는 것 같긴 해요. 어쨌든 TV에서 봤을 때는 엄청 잘 되던데 제가 실제로 해보니 그 정도는 아닌 것 같고... 하지만 저의 어머니는 한 번 해 보시고 맘에 들어 하시네요.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만족도는 다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