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식메뉴로 가장 보편적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중화요리인 것 같아요. 두어 달 전에 점심 먹기 위해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에 위치한 차이나몽 중식당에 갔었어요.

 

 

범박동 힐스테이트 2단지 아파트 상가 내에 있는 부천 중국집 맛집, 차이나몽 중국 레스토랑인데요. 주차는 단지내에 하면 되고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는 몇 가지 메뉴의 가격이 소개되어 있네요. 실내 내부는 사진으로 찍지 못했는데요. 좌석도 충분해 보이고 안쪽에 따로 룸도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저희 일행은 좌석에 앉아 점심세트를 시켰어요. 점심세트도 가격별 몇종류로 나뉘어져 있는데, 점심세트A로 주문했답니다. 점심세트A 가격은 1인분 13,000원에요. 그렇게 짜사이 집어 먹으면서 주문한 음식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먼저 게살스프가 나옵니다.

 

 

 

실제로 게살이 들어 있네요. 맛은 그저 그렇긴 하지만 따끈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 몽탕수육이 나왔어요. 찹쌀탕수육, 꿔바로우인데요.

 

 

 

집게랑 가위로 큼직한 찹쌀탕수육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맛을 보니 바삭하고 쫀득하니 맛있네요. 소스도 달콤하니 맛있고요.

최근에 먹어본 탕수육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꽃빵과 고추잡채

 

 

 

꽃빵과 함께 먹는 고추잡채, 느끼하지 않고 괜찮네요.

 

 

 

그리고 식사는 짜장면과 짬뽕, 기스면 중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짬뽕을 선택하였어요.

 

 

 

면발은 가는 편이고요.

 

 

 

빨간 국물의 짬뽕이 먹음직스러워 보이기는 하지만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로서는 많이 맵싸하긴 해요.

 

 

 

이렇게 식사가 끝나면 후식으로 커피와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선택하였어요. 매운 짬뽕 먹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먹으니 매운 게 가시는 게 좋네요. 위에 얹어져 있는 동그란 걸 보고 강아지 사료와 비슷해 보여 순간 당황하긴 했지만..., 어쨌든 대체로 만족한 식사였던 것 같아요. 특히 찹쌀탕수육 맛이 제일 괜찮은 듯.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