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주로 가는 편인데 저번 주 일요일에는 상동 홈플러스로 장을 보러 갔답니다. 참고로 부천 홈플러스는 상동점, 중동점, 소사점, 여월점이 있는데요.

 

부천 홈플러스 11월 휴무일은 9일과 23일로, 이번 주 돌아오는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어쨌든 한참 장을 보고 나니 배도 고프고 점심 시간도 되었기에 홈플러스에서 점심까지 해결하기로 했어요.

 

 

 

홈플러스 상동점 푸드코트인데요. 점심을 먹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네요.

 

 

 

저희 가족은 일식코너 하나모리의 돈까스 정식과 해물우동을 주문했어요. 

두 메뉴 다 1인분 가격은 6,500원이에요.

 

 

 

이건 돈까스 정식이고요.

 

 

 

이건 제가 주문한 해물우동입니다. 해물우동은 우동과 돈까스가 세트로 되어 있는데요. 밥이 있고요. 반찬으로 단무지가 있습니다.

 

 

.

 

해물우동이에요. 유부가 있고 쑥갓이 올려져 있어요.

 

 

 

해물우동이니 해물도 빠질 수 없죠. 홍합이 껍질채로 다섯개 정도 들어 있고요.

조그만 새우 하나, 오징어 조각 하나 들어 있네요.

 

 

 

우동면이에요. 면은 그렇게 쫄깃거리지는 않고 부드러운 면발이에요.

 

 

 

국물은 가쓰오부시 맛, 개인적으로 일식 국물 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 한술 떠니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어서 좋더군요.

 

 

 

돈까스와 양배추 샐러드에요.

 

 

 

돈까스는 아이 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죠. 돼지고기의 육질과 튀김옷의 바삭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모두가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우동과 함께 세트로 먹으니 은근히 궁합이 맞네요.

 

 

 

돈까스는 그렇게 두툼하지는 않고요. 한입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렇게 점심 한 끼를 때웠어요. 마트 내에서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해결하고 하니 거의 오후 시간이 접어들더군요. 시간은 집에서나 밖에서나 어찌나 잘도 흘러가는지, 그렇게 휴일 반나절이 훌쩍 지나가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