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식으로는 뭐니뭐니해도 치킨이 최고이죠.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여러 브랜드의 치킨, 닭강정들을 많이 먹어 봤는데, 가마로 닭강정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맛보게 되었습니다.

 

 

가마로강정에서 구입한 가마로 닭강정이에요.

 

 

 

닭강정 맛집, 가마로 강정은 프랜차이즈로

메뉴에는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 두 가지가 있는데 이건 매콤한 닭강정입니다.

 

 

 

가마로 닭강정 가격은 양에 따라 소·중·대로 나뉘어 있는데, 소(小)가 2.000원, 중(中)이 6,000원, 대(大)가 11,000원입니다. 이건 대(大)입니다.

 

이미 서너개 먹은 상태인데 양은 그리 많지는 않은 듯합니다. 달콤한 맛, 매콤한 맛 반반 메뉴도 있는데 가격은 11,500원입니다. 닭강정 외에 옛날 통닭도 파는데요. 반 마리는 5,000원이고 한 마리는 9,500원이네요.

 

 

 

어쨌든 쫀득한 강정소스에 고소한 땅콩도 버무러져 있는게 맛있어 보입니다.

 

 

 

뼈있는 후라이드나 양념치킨은 손에 양념이나 기름을 조금 묻혀야 되니 먹기가 성가신데 순살이라 뼈도 추릴 필요없고 작은 토막이라 먹기에도 수월한 것 같습니다.

 

 

 

맛은 닭강정이니 당연히 달콤한 맛에, 그리고 매콤한 맛에 걸맞게 약간 매운 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아주 매운 건 아니고요. 약간 맵싸한 정도에요.

 

 

 

떡도 있어요. 쫀득하네요.

 

 

 

그리고 가마솥에서 튀긴데다 반죽을 쌀가루를 사용해 더 바삭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바삭하긴 한 것 같아요.

 

 

 

가마로 강정 매콤한 닭강정, 일단 제입맛에는 맛있는 것 같네요. 뒤에는 달콤한 걸로 한 번 먹어볼까 하는데 달콤한 강정은 먹다 보면 약간 느끼함도 느껴진다고... 먹어본 분이 매콤한 맛이 낫다고 합니다. 어쨌든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