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태국 아이스 망고, 여름간식으로 좋은 냉동망고리뷰/식품 2015. 7. 20. 17:05반응형
우연히 TV 홈쇼핑을 보니 냉동망고를 팔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덥다보니 하드나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 먹는데, 시중에 파는 얼음과자들 당분이 굉장히 많지요. 대신 아이스 망고 먹으면 좋겠다 싶어 구입하게 되었어요.
현대홈쇼핑에서 구입한 아이스망고에요.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동봉되어 녹지 않게 잘 배송되어 왔어요.
박스 안에 있는 내용물 다 꺼내놓은 상태에요.
조그만 포장 박스가 22개 들어 있고요.
거기에 중량 150g의 사각모양으로 잘라놓은 냉동망고 다이스도
사은품으로 2봉지 들어 있는데요.
모두 원산지는 태국, 열대과일 망고를 얼린 태국 아이스 냉동 망고입니다.
먼저 상자포장되어 있는 아이스망고를 뜯어보았습니다.
망고 두 조각이 비닐 밀봉되어 있어요.
비닐을 뜯은 상태에요.
꽁꽁 언 상태라면 이 두 조각이 붙어 잘 떨어지지 않는데요. 조금 지나면 떨어진답니다.
요렇게 두 조각이 나뉘어졌죠.
아마도 생망고의 가운데 씨부분을 제외한 과육부분만 썰어 냉동시킨 모양입니다.
냉동된 망고 한조각을 썰어 봤어요.
꽁꽁 언 상태일 경우에는 칼로 잘 썰리지 않고요, 완전히 녹은 상태에서도 역시 깨끗하게 썰리지는 않아요. 냉동된 상태에서 살짝 녹았을 때 칼로 썰면 잘 썰려요.
조그맣게 조각낸 망고를 포크에 찍어 맛을 보면
일단 생망고 먹을 때보다 맛이 못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덜 달기도 하고요.
아주 맛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썩 맛있지도 않은 것 같은데요. 그래도 냉동망고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을 수 있지요. 망고주스로 해먹어도 되고요. 팥빙수에 넣어서, 그리고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되지요.
어쨌든 생망고 사면 가격도 비싸거니와 씻어야 되지요. 씨부분을 제외하고 잘라야 하지요. 조금은 번거로울 수가 있는데요. 손질 필요없이 그냥 썰어서 먹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고 좋은 것 같네요. 또한 개별포장되어 있어 하나씩 꺼내어 먹기도 좋고요.
그런데 먹고 싶을 때 냉동실에서 꺼내어 바로 먹기보다 먹기 전에 30분 정도 내놓아 약간 녹았을 때 먹어야 더 맛있답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랫동안 실온에 두지는 마세요. 완전히 녹을수록 단맛이 더 나는 것 같긴 하지만 두세 시간 정도 지나니 색깔이 갈색으로 변해버리더라고요. 색깔이 변하면 먹기가 싫어지죠.
어쨌든 생망고보다 맛은 못하지만 그래도 천연과일 망고를 첨가물 없이 그대로 얼린 거라 건강을 생각한다면 시중에 파는 아이스바에 비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반응형'리뷰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 자주 우리밀 두부스낵, 자연주의 두부과자 (1) 2015.09.12 녹차 먹인 다향오리 훈제 슬라이스,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오리고기 (0) 2015.09.07 이마트 피코크 아몬드 카라멜 팝콘, 달콤한 주전부리 팝콘 (0) 2015.07.22 이마트 피코크 삼계탕, 면역력 기력회복 효능의 전복 수삼 삼계탕 (4) 2015.07.06 연세우유 블러드 오렌지 쥬스, 새콤달콤 프리즈마 블러드 오렌지 주스 (4) 2015.06.08 농심 짜왕 라면의 칼로리, 가격, 맛 후기 (4) 2015.06.01